[미국] 라스베가스(Las Vegas) 영어집회 소식
[미국] 라스베가스(Las Vegas) 영어집회 소식
  • 장우진
  • 승인 2004.05.1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0(월)부터 13일(목)까지 라스베가스 교회에서 매튜 전도사님을 모시고 가진 영어집회가 주님의 은혜 가운데 아름답게 마쳤습니다.

지난 북미 대전도집회 기간 박목사님께서 영어권의 현지인들이 구원받아 교회 안에 세워질 부분에 소망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종의 마음을 받아 시작된 이번 영어 집회는 어느 때보다도 뜨거웠고 형제, 자매님들의 마음에 라스베가스를 향한 주님의 마음을 볼 수 있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집회 기간, 11명의 새로운 영어권 심령들이 참석해서 말씀을 들었습니다. 특히 대전도집회 전 구원 받은 에디형제님의 동생들과 친구가 매튜 전도사님과의 교제를 통해 구원을 받아 너무 감사했습니다. 참석한 영혼 모두가 구원받은 것은 아니지만 말씀이 그들 마음에 심겨져서 언젠가 복음이 이루어 질 것을 생각할 때 소망이 되었습니다.




집회 전 하나님이 선교사님 마음에 교회 안에 젊은 청년 형제, 자매들이 더해져서 이들을 통해 교회가 새로워지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집회기간 오후에는 UNLV(University of Nevada, Las Vegas)에서 전도를 하고 곧 있을 세계대회에 초청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 학기에 UNLV로 학교를 옮기기 되는 형제님과 홍보를 하면서 IYF 동아리 만드는 부분을 도와 주겠다며 연락처를 준 학생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비록 지금은 아무것도 준비된 것이 없지만 UNLV안에 IYF 동아리가 만들어지고 이 모임을 통해 많은 젊은 대학생들이 복음을 듣게 될 것을 생각 할 때 감사한 마음이 있었습니다.


라스베가스 교회와 UNLV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6:50:51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