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에서 성경세미나가 있습니다.
청양에서 성경세미나가 있습니다.
  • 박양수
  • 승인 2004.05.1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도주가 모자란지라......예수께서 가라사대 여자여 나와 무슨 상관이 있나이까 내 때가 아직 이르지 못하였나이다
그 어머니가 하인들에게 이르되 너희에게 무슨 말씀을 하시든지 그대로 하라 하니라 (요 2:3,4,5)


수많은 유대인들이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려고 노력을 했습니다.그런데 참된 마음의 안식은 없었습니다.

안식일의 규례는 받았지만 참된 안식을 주시려는 하나님의 마음은 없었기 때문입니다.참된 안식은 안식일의 주인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를 위해 일하시고 우리의 수고가 끝났을때 비로소 이루어집니다.

이 시대의 참 많은 사람들이 죄와 율법아래 매여 자기가 거룩하고 깨끗한 삶을 살려고 합니다.그 수고의 결과는 저주와 사망입니다.예수 그리스도가 나를 구원하시려고 이루어 놓으신 복음이 우리 마음에 임할때 우리가 우리 자신을 위해 일하는 모든 것이 내려지고 참된 영혼의 안식이 이루어지리라고 믿습니다.

하나님의 일하시는 때는 가장 정확하고 신실합니다.갑작스런 집회의 결정으로 많은 부족함과 모자람이 있지만 우리안에 예수그리스도가 계셔서 그 부족함과 모자람은 축복의 통로가 되리라고 믿습니다. 가난 혼인잔치에 역사하신 그 예수님의 구원의 역사가 이번 한주간 작은도시 청양에서도 이루어집니다.하나님이 예비한 사람들이 종과 교회안의 약속을 따라 이 집회로 이끌리며 구원을 받는 큰 역사가 있으리라고 믿습니다.새로지은 예배당에서 김성훈 목사님을 모시고 가질 복된 성경세미나와 청양교회를 위해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1.강사:김성훈 목사님

2.일시:2004년 5월 17일(월)- 5월 21일(금)
오전 10시 30분, 오후 7시 30분

3.장소:기쁜소식청양교회

4.전화:041-943-9199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6:51:13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