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세계대회로...
가자!세계대회로...
  • 장은영
  • 승인 2004.06.0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창한 여름!땡볕이 내리쬐는 이곳 동양공전에도 IYF열기가 싹트고 있습니다.
이곳 동양공전은 고척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6월2일부터 동양공전에서 세계대회 홍보를 시작했습니다.
종이 말씀하시기를 "우리는 지구에서 가장 귀한 시간과 귀한 일을 하고 있는 것이고,이 초청을 받아들이는 사람은 가장 복 받은 사람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처음에는 학생들이 바쁘고 관심이 없어 보였으나 시간이 가면서 많은 학생들과 대화하면서 학생들이 마음을 열고 IYF에 대해 관심을 갖는 걸 보았습니다.
우리 아줌마 부대들이(?)교내에 들어가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했고 몇몇 학생은
IYF를 알게 되면서 적극적으로 와서 묻고 알아보고 회지를 통해 참가하고자 하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이곳 동양공전에는 말레이시아에서 온 교환 학생들이 많은데 이번 기회에 여러 학생들과 대화할 수 있었고 세계대회를 사모했습니다.
하나님께서 IYF를 기뻐하셔서 여러 학생들을 세계대회로 초청하는 걸 볼 때 감사합니다.우리 광명교회에 50명의 학생들이 참석하기로 하나님이 약속하셨는데 계속되는 홍보속에 하나님께서 많은 학생들을 세계대회로 인도하시겠다는 마음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6:59:37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