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송무성목사 성경세미나를 마치고...
(뉴질랜드)송무성목사 성경세미나를 마치고...
  • 강은영
  • 승인 2004.10.06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7일~10월 1일까지 송무성 목사님을 모시고 가졌던 집회를 은혜롭게 마쳤습니다. 이번 집회에는 9명의 새로운 분들이 참석하셨고 3분이 구원을 받으셨습니다. 광고를 보고 오신분도 계셨고, 목사님의 마음을 받아 전도한 자매님의 초청을 받아 오신분도 계셨고 평소에 전도한 분들도 참석하셨습니다.
매일 저녁시간으로 한 자매의 어머니께서 참석하셨습니다. 그분은 자매가 전해준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책을 읽고 복음은 알고있었지만 마음의 주인은 여전히 자신이었는데 이번에 말씀을 듣고 이제는 주인이 자신이 아닌 하나님이라는 간증을 하면서 우리마음에 큰 기쁨이 되었습니다.

목사님께서는 요한복음 말씀을 전해 주셨는데 가나안 혼인잔치에 포도주가 모자라는 일이나 남편 다섯을 둔 사마리아여자, 38년된 병자의 모든 문제들이 예수님 안에서는 아무문제가 되지 않고 오히려 이 일들이 예수님을 나타낼수 있는길이고 은혜입을 마음의 위치가 되어지길 바란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마지막날에는 요한복음 9장의 말씀을 전해주시면서 가지는 포도나무로부터 영양공급을 받아야 사는것처럼 우리도 하나님의 마음을 받아야 사는데 몸은 교회안에 있지만 나는 내 생각속에 있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우리가 얼마나 마음을 닫고 살고 있는지 자신의 마음을 비춰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번 집회에 참석하신 분들이 계속 교회와 연결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7:28:38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