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차밤바에 다녀왔습니다
코차밤바에 다녀왔습니다
  • 선교지탐방
  • 승인 2005.06.2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5일 영상채팅 대화내용입니다}

이승재(sjlee) : 안녕하십니까? 볼리비아 단기선교사 신동민 형제입니다.
이번에 산타크루스에서 10시간정도 떨어진 코차밤바라는 도시에 지역교회 방문및 전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부분에 부족한 사람인데 하나님께서 은혜를 입혀 주셔서 3일동안 저녁마다 스페인어로 3일동안 말씀을 전하게 되었는데 하나님께서 집회를 통해서 언어에 대한 부담이나 내가 얼마나 부족한 사람인지 알았습니다.
3일동안 형제자매님들과 마음을 나눌수 있는 좋은 시간을 된것 같고 개인적으로도 하나님께 나아가는 시간이 되어서 감사했습니다.

* 김진환, 최용석, 최전은, 하철, 김기호, 김삼권, 손00, 김석일, 박정수, 신재훈, 이효철, 김도현, 김상열, 김부치, 이원희, 신성길, 조성화, 한이용, 송무성, 정경환, 양운기, 김영호, 김동욱, 김평호, 김진희, 임갑택, 양운기, 이00, 김홍찬, 장만길, 함인호, 변태식, 이진호, 신동국, 김홍찬, 김현수, 박종진, 임병주, 김수연, 김학철, 이충학, 박상용, 최재혁. 이대도, 김수연, 문형률, 이원태, 신건하, 이준현, 함인호, 정경환, 유상록 선교사님 외 여러 선교사님들께서 채팅에 참여하셨습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9:11:31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