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의 세계가 진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말씀의 세계가 진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선교지탐방
  • 승인 2006.08.0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6일 영상채팅 대화내용입니다}

이승재(sjlee) : 볼리비아 단기선교사 양지영자매입니다.
저번주 한주동안 베니라는 아마존유역의 동네에 전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7명의 사람들이 구원을 받고 그들의 영혼이 주님앞으로 돌아왔습니다.
처음엔 돈한푼없이 교회를 나섰지만 여행이 끝나고 교회로 돌아왔을때는 많은 마음에 간증들과 음식과 물질을 주셨습니다.
많은 형편들이 닥쳤지만 약속의 말씀대로 이루어지는 것을 보면서 말씀의 세계가 진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목사님! 볼리비아에 많은 영혼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우승윤(sywoo) : 목사님 안녕하십니까? 잠비아의 우승윤형제입니다.
저희는 지금 탄자니아 김종덕 목사님을 모시고 집회중입니다.
말씀과 교제 속에 사단의 강한 역사도 있었지만 불신의 아들인 이스마엘이 제해지고 자연스럽게 하나님께서 강하게 역사하시는 집회가 되었습니다.
저희 교회만 오려하면 귀신이 가지 말라고 하던 부인이나 오랫동안 여호와의 증인 교리에 묻혀 있던 사람들이 성령의 역사로 구원받고 저희 마음에 큰 기쁨이 되었습니다.
잠비아를 위해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전희용(hyjeon) : 르완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하나님의 일하심으로, 르완다 GNC 단기선교사들이 IYF의 이름으로 아프리카 댄스 페스티발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아프리카 통일 기구(Africa Union) 산하행사인 이 페스티발은, 아프리카의 전통과 문화를 알리고 아프리카인들의 의식고취를 위한 행사인데 2006년에는 이곳 르완다의 가장 큰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아프리카와 아프리카인들을 위한 생명의 말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놀라운 방법으로 저희를 이 행사에 참가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아프리카 30개국이 참가하는 이 행사는 오늘 대통령 및 아프리카 지도자들을 모시고 개막식을 갖습니다.
지금 이시간 IYF는 퍼레이드에 참가하며 IYF를 알리고, 새로 나온 IYF 홍보책자를 아프리카 지도자들에게 주며 우리 속에 있는 하나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행사를 위해 우간다에서 단기선교사들이 르완다에 와서 함께 하고 있고 오늘 저녁부터 월요일까지는 우간다교회의 무왕기 목사님을 모시고 성경세미나도 합니다.
우리 가운데 앞서 행하시는 하나님이 놀랍습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강운학(whkang) : 목사님 안녕하세요?
영국 단기 이진표, 김동성, 장영훈, 백민기, 최근영, 박현정, 공은혜, 이윤희, 김인정, 김서연,권은경, 이지영, 김원경입니다.
저희는 지난 한 주간 비자 연장을 위해 유럽을 다녀왔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독일, 체코, 프랑스 교회를 방문한 후 감사하게도 무사히 6개월 비자연장을 받아서 영국에 돌아왔습니다.
특히 지난 주에는 변호사에게 영국 정부에 런던교회 등록 하는 일을 맡기게 되었고, 곧 저희는 옥스포드로 무전 전도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영국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 김기호, 정재근, 이광보, 한경호, 이승재, 임종대, 김학철, 최승철, 김춘권, 김진환, 박성득, 최원용, 서재효, 변태식, 양재균, 조성화, 강운학, 장주현, 김홍찬, 박병남, 신동국, 차영환, 남진향, 서재효, 조경원, 손수원, 우승윤, 윤종수, 박영철, 박정수, 김광운, 박미가, 전희용, 김홍찬, 배성원, 남경현 선교사님 외 여러 선교사님들(총 52분)께서 채팅에 참여하셨습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21:07:50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