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생명을 낳는 다말의 삶, 박옥수 목사 초청 수원지역 연합예배
[수원] 생명을 낳는 다말의 삶, 박옥수 목사 초청 수원지역 연합예배
  • 김혜숙
  • 승인 2016.07.2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7월, 우리는 월드캠프, 청소년부 장관포럼, 세계기독교지도자포럼, 세계대학총장포럼 그리고 베냉 전 대통령과 말라위 전 영부인까지 복음과 함께하는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볼 수 있었다.
그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기쁜소식수원교회에서는 7월 20일 수요일, 박옥수목사 초청 수원지역 연합예배를 마련했다.

▲ 예배당으로 들어서는 형제 자매들

수원지역과 인근 분당의 형제자매들, 해외 선교사까지 속속 예배당에 도착하였고, 어린이댄스팀 더원이 준비한 댄스에 모두들 큰 박수와 환호를 보내주었다.

미얀마 김대인 선교사의 간증이 이어졌다. 예배당을 건축하고 또 철거하는 과정 속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우리 마음에 하나님과 종이 세워져 있으면 어떤 형편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성령의 인도와 믿음의 역사에 하나님의 종을 빼고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었음을 간증했다.

▲ 기쁜소식수원교회 김진수 목사
▲ 간증하는 김대인 선교사

대학생들이 준비한 아카펠라와 수원 브니엘 합창단의 특송에 이어 이날 박옥수 목사는 창세기 38장 말씀을 전했다.

 
▲ 수원 브니엘합창단의 합창

“다말은 그리스도의 족보를 이루는 집안에 시집을 왔고 귀한 일에 참예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남편 엘과 오난은 생명을 낳는 일에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이 그 둘을 죽게 하셨고, 다말 입장에서 보면 이제 그리스도 족보 잇기는 다 틀려버렸습니다.”

“이때 사단이 말하길 '넌 안 돼. 봐, 길이 다 막혔어' 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인간의 상식으로는 전혀 이해할 수 없는 길을 여셨고 다말을 생명을 낳는 귀한 여자로 만드셨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도 복음의 생명을 낳도록 우리 앞서 일하고 계십니다.”

 
 
 

"다말은 생명을 잇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어요. 하나님은 그 여자에게 생명을 낳는 길을 여셔서 처음으로 예수 그리스도 족보에 올라가는 귀한 여자로 만드셨습니다. 오늘 말씀을 들으면서 월드캠프, 칸타타, 목회자 포럼 등 복음을 전하는 세계 안에 저도 같이 있다는 것이 너무 감사했습니다."_ 이은영자매(용인교회)

"수원교회에 박목사님이 오셔서 그간 선교회가 복음의 일을 하면서 하나님과 함께 걸어온 간증을 나눠주셨습니다. 그 일 하나하나가 복음을 전하기 위함이라는 말씀을 들을 때 힘이 되었고, 하나님과 마음을 합한 일을 한다는 것이 정말 은혜로웠습니다."_ 황성진형제(수원교회)

 

많은 민들레 홀씨가 바람을 타고 날아간다. 더러는 나뭇가지에 더러는 메마른 땅에 떨어지기도 하지만 옥토에 떨어진 민들레 씨는 생명의 싹을 틔운다. 이처럼 이번 월드캠프를 통해 한 사람의 마음에 전해진 생명의 씨가 전세계로 날아가 많은 복음의 열매가 맺힐 것이다. 또한, 오늘 전해진 믿음의 말씀이 우리의 삶을 통해 열매를 맺을 것이다. 이제 우리의 마음은 다가올 여름캠프로 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