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국회초청 2009 페루 세계대회 홍보 및 IYF 설명회
[페루] 국회초청 2009 페루 세계대회 홍보 및 IYF 설명회
  • 강정식
  • 승인 2008.08.03 0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초청 2009 페루 세계대회 홍보 및 IYF 설명회


지난 4월 세계대회가 끝나고 박 목사님께서 내년에 이곳 페루에서 훨씬 더 많은 학생들이 모여서 다시 한 번 세계대회를 하자고 말씀하시고 떠나신 뒤 하나님께서 저희 들이 일을 하여서는 열수 없는 많은 길을 여시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지난 7월 31일 지난 페루 세계대회 기간 세계대회 장소에 박 목사님을 찾아 방문하셨고 그 후 국회에 박 목사님을 초대 하셨던 아니발 우에르따(Anibal huerta) 국회의원과 그 보좌관 알폰소(Alfonso)씨와 호세(Jose)씨의 초청으로 7월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페루 의사당내의 “El Hemiciclo Porras Barrenechea”(엘 에미씨끌로 뽀라스 바레네체아) 홀에서, 페루 우아누꼬시의 청소년교양악단과 함께 2009년 페루 세계대회 홍보와 IYF사진전 및 한국 문화전을 가질 수가 있었습니다.

페루 정부의 국회 부의장님과 국회의원님들과 보좌관들 국회 여러 관계자 및 연고자, 교향악단 단장, 고등학교 교장등과 저희 리마 교회 장년회와 부인회 일부 형제자매들 등 약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의사당 메인 홀에서 아니발 국회의원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폐회사는 알레한드로 아귀나가 레꾸엔꼬 (Alejandro Aguinaga Recuenco)국회 부의장님이 진행으로 행사가 열렸는데요. 행사가 진행된 곳은 국회 내 중요한 행사를 하는 곳이라 굉장히 엄숙한 곳인데 그곳에서 페루 국가에 이어서 우리나라 애국가가 울려 퍼질 때 그곳 안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기립하여서 경청 하는 모습을 보고 그곳에서 애국가를 부를 때 마음 한곳이 뜨거워지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저희 페루 IYF 청년들과 단기들이 준비한 라이쳐스 댄스, 불레리아 댄스 그리고 댄스 '자유' 를 선보일 수 있었고 이정호 단원의 굿뉴스코 체험담 발표와 IYF홍보영상 그리고 한국 홍보영상을 상영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행사는 국회 방송인 95번 유선 채널과 인터넷과 라디오로 전국으로 생방송이 나가고 “TVperu”(TV페루) 뉴스 시간을 통해서 여러 번 다른 시간대에 녹화 방송이 나가고, 7월 31일자 “Perú Provincia”(페루지방) 신문에 그리고 8월 1일자 “Andina”(안디나) 신문에 나가게 되었는데요,
전국에 있는 페루 사람들에게 IYF와 내년에 있을 세계대회를 홍보 할 수가 있었습니다.

아니발 국회의원의 축사에서 "Pastor Ock Soo Park"(박옥수 목사님)이라는 분명한 발음과 함께 2009년 세계대회를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을 하겠다고 했습니다.

댄스를 하나하나 선보일 때마다 많은 국회의원들이 굉장히 좋아하시며 많은 박수를 보내 주셨는데요. 이정호 단원의 굿뉴스코 체험담 발표 때는 아직은 많이 부족한 스페인어 이지만 모든 분들이 단어 하나하나를 집중해서 들으시고 마쳤을 때 굉장히 좋아하시면서 많은 박수를 보내주셨습니다.

그리고 행사 중간에 휴식시간에는 의사당 넓은 복도에 전시된 IYF사진들과 그리고 한국 전통물품과 한국음식 시식회를 가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굉장히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하나하나 물어 보고 해서 IYF그리고 한국을 알릴 수가 있었습니다.

이런 부분 하나하나를 보면서 정말 저희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사람들이지만 하나님께서 여러 길을 열어 주시고 하나님께서 내년에 있을 세계대회를 기뻐하시고 페루를 사랑하신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