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양천, '2018 세계문화여행' 개최
IYF 양천, '2018 세계문화여행' 개최
  • 강윤진
  • 승인 2018.09.26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운서]

지난 15일 IYF양천센터에서 “2018 세계문화여행”이 개최됐습니다. 양천구민들에게 여러나라의 문화를 한꺼번에 경험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됐는데요 현장에서 보내온 소식 함께 보시겠습니다.​

 

[멘트]

9월 15일 기쁜소식양천교회에서 “2018 세계문화여행”이 개최되었습니다. 양천구 일대의 주민 4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대륙별 부스, 먹거리 장터, 전통놀이 마당, 바자회 등 다양한 부스가 운영되었고, 세계 문화공연과 마인드강연이 있었습니다. 특히 그라시아스 합창단 바이올리니스트 김혜리 단원의 바이올린 연주와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원들이 준비한 아카펠라 공연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날 행사는 김용태 양천(을) 국회의원이 후원하였고, 양천구의회 오진환 부의장과 푸드뱅크마켓 김정옥 센터장이 참석했습니다. 오진환 부의장은 전 세계의 문화를 체험하는 이런 큰 행사에 더 많은 주민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구 의회 차원에서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향후 양천교회와 더욱 긴밀한 협력을 통해 좋은 관계를 이어나겠다는 의사를 전했습니다.  

기쁜소식양천교회는 세계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문화행사와 맞춤형 인성교육을 실시해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굿뉴스티비 강윤진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