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청년연합 KYCF 주최 바이블콘서트
한국기독교청년연합 KYCF 주최 바이블콘서트
  • 박찬미
  • 승인 2019.10.19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기독교청년연합 KYCF가 주최하는 바이블콘서트가 10월 12일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 열렸습니다. 강남교회 청년들을 비롯 동서울, 서울중앙, 강북, 일산, 파주, 광명, 의정부 지역 청년들과 함께 새롭게 초청한 청년들이 참석했습니다.

강남교회 주일학교 댄스팀과 우리함께 아카펠라팀의 공연으로 시작된 바이블 콘서트는 '아직도 몰라? 왜 성경이 수천 년간 베스트셀러인지'라는 제목에 맡게 성경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바이블 토크쇼로 진행습니다. 이날 백민기 목사, 문혜진 자매가 패널 참석해 성경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성경을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 성경을 읽으면 어떻게 변화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어 연극, ‘행복으로 가는 길’을 공연 돼 한 여학생이 성경을 통해 아버지의 마음을 만나는 과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인터뷰-류범희 / 기쁜소식동서울교회

이날 바이블 콘서트 강연자 기쁜소식강남교회 이강우 목사는 구약성경의 예언과 신약성경에 기록된 그리스도 예수에 대해 설명하며 성경은 진리이며 그 핵심은 예수그리스도라고 이야기하며 성경에서 예수님을 발견하고 그곳에서 나를 찾아내면 성경 속 역사가 이 시대에 나에게도 일어난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이영진 / 기쁜소식강남교회

2019 박옥수 목사 서울 성경세미나를 앞두고 서울지역 청년들이 교회와 마음을 함께하며 마음을 모으는 시간이 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