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감사합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 편집부
  • 승인 2022.07.23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7월 키즈마인드
독자마당

받은 사랑과 은혜에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면 행복이 더 커지는 것을 아나요? 우리를 구원해주시고 우리와 함께하시는 예수님께 감사편지를 써보세요.

김유은 영천동부초 1학년
예수님, 예수님이 저를 위해 십자가에 못박혀 주셨습니 다. 제게 큰 은혜를 베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아 플 때, 먹고 싶은 게 있을 때 예수님께 기도했는데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교회에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제가 하고 싶은 것만 아니라 하기 싫은 것도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최은성 군산 소룡초 6학년
저는 여섯 살 때, 아빠가 교회에 가신다고 해서 아빠와 함께 갔어요. 교회에 다니면서 하나님과 예수님에 대해 알았고, 예수님이 우리 모든 죄를 씻어 주신 것도 들었어요. 아빠도 제게 복음을 이야기해 주셨어요. 저는 교회에서 말씀을 잘 안 듣고 놀기만 할 때도 있었지만 복음을 믿고 구원받았어요. 중학생, 고등학생이 되어도 계속 교회에 다니며 예수님의 마음을 배우고 싶어요.

이한별 대구중리초 5학년
예수님, 저는 나쁜 짓을 안 하고 착하게 살아야 천국에 간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제가 착하게 살든 나쁘게 살든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제 죄를 사해주셨다는 것을 알았어요. 저는 요한복음 3장 16절,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는 말씀을 믿어요. 제가 교회에 다닐 수 있게 이끌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우하민 의정부 7살
저는 요한복음 1장 29절의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라는 말씀을 믿고 구원받았어요. 예수님, 제 죄를 씻어주셔서 감사해 요. 예수님 말씀을 그대로 믿으면 예수님이 힘을 주시고 도와주신다는 것을 알았어요. 예수님, 우리 가족이 매일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게 해주세요.

델라파스 리암 광주 진제초 6학년
예수님, 제 죄를 눈처럼 하얗게 씻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항상 제 오른손을 붙드시고 저를 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성경 요한복음 1장 29절에 나오는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라는 말씀을 보고 예수님이 제 죄를 지고 가셨다는 것을 알았어요. 그리고 주일학교 캠프에서 노아의 방주 이야기를 듣고 구원받은 확실한 믿음이 생겼어요. 하나님의 말씀을 믿으면 구원받지만 믿지 않으면 빗물에 휩쓸려 가 생명을 잃어요. ‘하나님의 말씀을 믿으면 되는구나!’ 하는 마음이 들었고, 어려운 일을 만날 때도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그대로 믿으면 된다는 것을 알았어요. 

 

이나경 대구중앙초 6학년
예수님, 십자가에 못박히셔서 제 죄를 씻어주셔서 감사해요. 예수님이 저를 구원해주시고 안전하게 지켜주셔서 행복하게 생활하고 있어요. 저는 교회에 다니면서 제 생각을 버리고 예수님 말씀을 믿고 기도하는 것을 배웠어요. 그래서 맹장 수술을 받을 때도 겁이 났지만 예수님께 기도했어요. 예수님이 도와주셔서 수술이 빨리 끝났 고 퇴원도 빨리 할 수 있었어요. 예수님, 제 기도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서영 대구송정초 4학년
예수님께. 저는 아빠, 엄마를 따라 교회에 갔어요. 주일학교에서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속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 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 되었느니라”는 로마서 3장 23절과 24절 말씀을 듣고 구원받았어요. 예수님, 저를 의인으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또 아프지 않고 학교에 잘 다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