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감사합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 키즈마인드 편집부
  • 승인 2023.01.10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12월 키즈마인드
독자마당

이승규 대구도림초 6학년
예수님, 저를 천국에 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구원받아서 너무 기쁘고 나날이 행복해요. 성경 로마서 6장 23절에 나오는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는 말씀처럼, 제가 벌을 받아야 하는데 예수님이 저 대신 십자가에 못박히셨어요. 제 죄를 모두 사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저는 예수님 덕분에 즐겁게 놀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여행도 가면서 즐겁게 생활하고 있어요. 저는 부족한 점이 많지만 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해서 친구들과 함께 천국에 가고 싶어요.

백이지 대구고산초 5학년
예수님, 감사합니다! 저는 죄인이었는데 예수님 덕분에 의인이 되었어요. 저는 3학년 방학 때 아침마다 성경을 읽었어요. 그때 로마서 3장 24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속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 되었느니라” 는 말씀을 읽고 성경 공부를 하며 구원받았어요. 저는 하나님의 은혜로 의인이 되었어요. 예수님, 올해 저를 지켜주셔서 감사해요. 코로나가 걸렸을 때도 예수님이 저를 지켜주셨어요. 저를 항상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황주원 서울양재초 4학년
저는 여름캠프 때 복음반에서 말씀을 듣고 구원받았어요.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박혀 “다 이루었다” 하시고 돌아가신 말씀을 듣고 제가 예수님 덕분에 의인인 것을 알았어요. 예수님, 올해 저를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사파리 댄스팀에서 단원을 뽑을 때 제가 다리를 다쳐서 못 들어갈 줄 알았어요. 그런데 예수님이 도와주셔서 들어갔고, 10월에 열린 세계탈놀이경연대회에서 사파리 댄스팀이 금상을 받게 도와주셨어요. 저의 기도를 들어주신 예수님께 감사드려요.

 

편재강 서울서이초 2학년
예수님, 성경암송대회 때 저를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갈라디아서 1장을 외우면서 예수님께 기도를 많이 했어요. 그런데 예수님이 도와주셔서 다 외웠고 저학년부에서 1등상을 받았어요. 저는 갈라디아서 1장 중에서 16절이 제일 좋아요. “그 아들을 이방에 전하기 위하여 그를 내 속에 나타내시기를 기뻐하실 때에…” 기쁨이 나오는 말씀이니까요. 예수님, 그리고 저희 외할머니가 다리가 많이 아프신데 빨리 낫게 도와주세요. 예수님, 감사합니다!

김세윤 서울한천초 2학년
예수님,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김세윤이에요. 예수님, 감사해요. 예수님이 계시지 않았다면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지옥에 갔을 거예요. 예수님이 오셔서 저는 의인이 되었고 천국에 갈 수 있게 되었어요. 예수님, 저뿐만 아니라 할머니와 할아버지도 구원받게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권하은 창원 우산초 4학년
교회에서 성경암송대회를 열어서 저도 준비하는 데, 성경이 잘 외워지지 않았어요. 엄마, 아빠는 제게 하나님을 의지하라고 하시면서 용기를 주셨어요. 그래서 저는 매일 “하나님이 나를 도와 주신다!”라고 외쳤어요. 그리고 성경을 외웠는데, 하나님이 정말 도와주셔서 다 외웠고 대상을 받았어요. 하나님이 제 안에 계시는 것이 감사하고 무슨 일이든지 도와주시는 것이 감사해요!

배호연 창원 현동초 5학년
예수님, 올해 피아노 콩쿠르에 참가할 때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콩쿠르에 처음 참가해서 무척 떨렸어요. 연습할 때 손이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아서 힘들고 속상했어요. 그래서 예수님께 기도했는데, 예수님이 도와주셔서 끝까지 잘 칠 수 있었어요. 그 결과 저는 최우수상을 받아서 정말 기뻤어요. 내년에도 콩쿠르가 열리는데 예수님이 도와주세요. 예수님, 사랑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