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세계대회 참가자 모임이 있었습니다(마산지역)
IYF세계대회 참가자 모임이 있었습니다(마산지역)
  • 차영민
  • 승인 2001.07.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0일에 마산중앙교회에서는 마산지역 IYF세계대회 참가자 모임이 있었습니다. IYF세계대회에 앞서 참가자들의 간증을 듣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사회: 박상일 전도사(진해중앙교회)
말씀: 정두준 목사(고성은혜교회)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의 양식은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이것이니라. 너희가 넉달이 지나야 추구할 ?가 이르겠다 하지 아니하였느냐 내거 너희에게 이르노니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 거두는 자가 이미 삯도 받고 영생에 이르는 열매를 모으나니 이는 뿌리는 자와 거두는 자가 함께 즐거워하게 하려 함이니라. 그런즉 한 사람이 심고 다른 가람이 거둔다 하는 말이 옳도다. 내가 너희로 노력지 아니한 것을 거두러 보내었노니 다른 사람들은 노력하였고 너희는그들의 노력한 것에 참예하였느니라(요 4:34~38)"

4주동안 말씀을 들으시면 여러분들은 달라질거예요. 여러분들이 말씀의 양식을 먹다보면 본의아니게 바뀌어 있을겁니다. 사마리아 여인이 예수님과 이야기 하다가 바뀌어져 버렸어요.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을 가지게 되었어요. 예전에는 물을 찾다가 이제는 물을 나누어주는 그런 사람으로 바뀌어져버렸어요.

"내가 왕벌을 너희 앞에 보내어 그 아모리 사람의 두 왕을 너희 앞에서 쫓아내게 하였나니 너의 칼로나 너희 활로나 이 같이 한 것이 아니며 내가 또 너희의 수고하지 아니한 땅과 너희가 건축하지 아니한 성읍을 너희에게 주었더니 너희가 그 가운데 거하며 너희가 또 자기의 심지 아니한 포도원과 감람원의 과실을 먹는다 하셨느니라.(여호수아 24:12~13)

하나님은 왕벌을 앞에 보내어 다 해놓으 셨어요
인간적인 방법을 버리고 믿음으로 한 번 내딛여 보세요
`아, 하나님이 앞서서 일을 해 놓으셨구나` 하실것입니다.
-정두준 목사(고성은혜교회)


--------------------------------------------------------------------------------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22:33:23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