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 한형수 목사 성경세미나 “죄사함을 얻게 하는 회개”
[양구] 한형수 목사 성경세미나 “죄사함을 얻게 하는 회개”
  • 김건영
  • 승인 2022.11.25 0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양구교회는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기쁜소식삼천포교회 한형수 목사를 초청해 “죄사함을 얻게 하는 회개“라는 주제로 성경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는 매일 저녁 7시 30분, 오전 10시 30분 두 차례 진행됐다.

한형수 목사 성경세미나 “죄사함을 얻게하는 회개”
한형수 목사 성경세미나 “죄사함을 얻게하는 회개”

이번 세미나를 위해 기쁜소식양구교회 성도들 뿐만 아니라 춘천, 홍천, 인제 교회 성도들과 함께 하나님이 준비하신 사람들을 만나 초청하며, 가까이는 가족, 직장 동료 및 지인, 이웃들에게 세미나 소식을 알렸고 찾아가는 성경공부, 찾아가는 실버대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연결된 이들에게 성경세미나 소식을 알렸다. 

춘천 봄내합창단의 합창 및 공연
춘천 봄내합창단의 합창 및 공연

말씀 시작 전에 생생한 구원간증 영상과 봄내 합창단의 합창 및 그라시아스합창단 공연 영상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모든 참석자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며 말씀 앞으로 마음을 모았다.

복음을 전하는 한형수 목사
복음을 전하는 한형수 목사

강사 한형수 목사는 고린도전서 6장 10절 ‘도적이나 탐람하는 자나 술 취하는 자나 후욕하는 자나 토색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하리라' 말씀으로 "하나님은 거짓된 인간을 받으실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고린도전서 6장 11절 '너희 중에 이와 같은 자들이 있더니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우리 하나님의 성령 안에서 씻음과 거룩함과 의롭다 하심을 얻었느니라’는 말씀을 통해서 예수님의 피로 인해서 죄를 씻고 거룩함과 의로움을 얻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신앙상담 사진
신앙상담 사진

정복순 씨는 양구교회 집회를 홍보하던 기쁜소식춘천교회 장로를 통해 집회에 참가해 복음을 들었다. 정복순 모친은 오래 전 장로교 권사로 신앙 생활을 하다가 불의의 사고로 아들과 딸과 남편을 잃게 되면서 신앙생활을 그만두고 하나님을 부정하게 되었다. 강사 한형수 목사와 상담을 통해 하나님께서 인도하신 길을 인정하며 복음을 듣고 구원을 확신했고 '나는 의인이 되었다‘며 기뻐했다. 

함가온해 씨는 양구에서 영어학원 강사로 일하고 있으며, 부모님이 감리교 권사이며 과일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양구집회 홍보 소식을 듣고 관심이 생겨 참석하게 되었다. 함가온해 씨는 여의도 순복음교회에서 신앙을 하며 교리공부를 하다가 이곳저곳을 다니다 결국 성당을 선택하며 회의감을 느끼고 있었다. 이번 집회에 참석해 강사 목사와 상담하면서 ’지금까지 죄인인 줄 알고 고해성사하며 살아왔는데 이제는 나는 의롭게 하신 예수님을 믿는다’며 간증했다.  

김희옥 씨는 기쁜소식양구교회 이영란 모친의 이웃 주민이며, 집회 초청을 받아 참석해 구원을 받았다. 오래 전 이영란 모친과 함께 장로교에서 신앙생활하다가 장로교회에서 금전적인 문제로 인해 신앙생활을 그만두고 살아왔다. 성경세미나를 참석하며 개인 교제를 하면서‘지금까지 배웠던 것과 너무 다르고 죄사함을 받아 의롭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합니다.’라고 표현했다.

말씀을 경청하는 참석자들
말씀을 경청하는 참석자들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하나님이 교회에 주신 약속의 말씀대로 하나님이 준비하신 사람들을 만나 초청하며, 가까이는 가족과 직장 동료 및 지인, 이웃들이 풍성한 말씀에 젖어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고, 성도들이 하나님과 가까워지는 복된 시간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