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9기 선교학생 모집 공문
제49기 선교학생 모집 공문
  • 관리자
  • 승인 2000.08.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9회 여름 수양회가 주님의 은혜 가운데 마쳐졌습니다. 올해에도 많은 사람들이 거듭나 주님 안으로 돌아왔고, 주님의 깊은 사랑이 교회 가운데 흘렀습니다. 무엇보다 학생들을 향한 주님의 뜨거운 사랑이 그들의 마음을 바꾸었습니다. 구원받고 변화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면서, 그들이 잘 자라나 선교사들이 되어 세계 곳곳에서 복음을 전하는 귀한 역사가 일어날 소망을 갖게 됩니다. 말씀을 몰라서 세상에 마음을 빼앗기며 살았던 학생들이 말씀 가운데 자라나 세계 여러 나라에서 복음을 전하는 날이 곧 올 것입니다.
믿음으로 사는 삶이 이처럼 복되고 아름다운데, 우리가 믿음을 갖지 못하는 까닭은 하나님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정확하게 알면 믿음으로 살지 않을 사람이 없습니다. 주님은 우리가 믿음으로 살길 바라셔서 교회 가운데 끊임없이 당신의 마음을 흘려 주십니다. 올 여름 수양회 속에서도 주님은 우리를 향한 당신의 마음을 보여 주셔서 믿음으로 살도록 우리를 이끌어 주셨습니다. 그 이끌림에 붙들려 복음을 위해 자신을 드리는 형제 자매들이 많이 일어나길 바라며, 아래와 같이 제49기 선교학생을 모집합니다.



[제49기 선교학생 모집 공문 바로가기]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20:26:09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