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비아에 뿌려진 7개 별들의 3월 이야기”
“잠비아에 뿌려진 7개 별들의 3월 이야기”
  • 우승윤
  • 승인 2009.03.13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 회의장 앞에서..]


안녕하세요? 저희가 도착한지 얼마 되지 않아 2월달에 정영복 목사님을 모시고 집회를 가졌고 목사님이 가신 다음날부터 청소년 행사에 초청되어 바쁘지만 즐겁고 감사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저희 IYF 잠비아지부는 하나님의 은혜로 매년 열리는 청소년부 주관 정부행사인청소년페스티벌 초청되어 행사마다 공연을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공연갈 때 마다 청소년부에서 저희에게 버스 보내주는것을 저희는 당연하게 받아들였었는데, 선교사님께 서 여태껏 잠비아에 오신 후로 매년 열리는 청소년부 행사에 참석하려고 여러번 시도 해도 거절 당했었 는데, 작년 박영준 목사님께서 잠비아에 오셔서 교육부장관과 부대통령의 만남으로 세계대회 이야기를 하 게 되었고 교육부 장관이 청소년부 장관을 소개 시켜주면서 여러 청소년부 관계자들을 만나게 되었고 그것을 계기로 저희가 청소년부로부터 VIP같은 대접을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이 모든 것이 정말 하 나님의 은혜 라는 마음이 강하게 들어졌습니다.

첫날, 물룽구쉬 인터네셔널 컨퍼런스센터에서 가졌던 공연을 통해 정부 행사 담당 공연 총책임자가 IYF 마음을 열게 되 었고, 저희 또한 잠비아에서 최고 좋은 국제 회의장에서 우리가 댄스를 한다는 것이 정말 감격스러웠습니 다.



[ 지금은 오디션 ...]                                                      [국립박물관에서 공연]



그리고
대통령이 참석할 있다는 컬쳐파노라마에 참석하려면 여러번의 오디션과 전부터 신청을 통해라만 참석 있는데 저희는 한번의 오디션을 통해 “IYF 최고다.. 이상의 오디션은 필요 없다...” 라며 저희를 너무 기쁘게 받아주셨습니다.




[Lusaka play house 공연]                                                      [열광의 우모자 공연]


비록, 3 11일에 있었던 컬쳐파노라마에 대통령은 참석하지 않았지만, 공연 행사에 참석했던 장관들과, 차관을 뵈어 IYF 를소개 하고 같이 기념촬영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장관과 차관들과 함께]


다음날, 우리는 청소년부 다이렉터의 초청으로 청소년페스티벌 길거리 행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단체들이 행진에 참여하였지만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IYF 단연 돋보였습니다.



[IYF 길거리 행진]                                      [잠비아 대통령의 인사]


길거리 행진을 통해 잠비아대통령께 IYF 보일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음주에는 저희에게 대통령궁에 와서 공연 해달라는 초청을 받았습니다.^^

정말 저희는 행사에 참여할 자격이 못되고 댄스할 때 실수도 많았지만 이러한 저희의 모습과는 상관없이 잠 비아 IYF 기뻐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이끄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의 모습과 상관없이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별이라고 하시니 앞으로 남은 기간 하나님께서 잠비아 7개의 별들을 어떻게 이끌어 가실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