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리온> 많은 사람들이 잉태된 바이블 세미나
<시에라리온> 많은 사람들이 잉태된 바이블 세미나
  • 전지윤
  • 승인 2009.04.14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경 세미나

안녕하세요. 시에라리온 8기 단기선교사입니다.
이번에 우리 시에라리온 프리타운 교회에서는 4월 7일 저녁부터 4월 10일까지 최원배 목사님을 모시고 성경세미나를 가졌습니다.





시에라리온의 목사들은 착한 일을 많이 해야, 기도를 많이 해야, 헌금을 많이 해야, 자신의 노력으로 천국에 갈 수 있다고 가르칩니다. 그래서 시에라리온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지만 진정한 믿음을 모르고 그들의 마음은 죄에서 해방 받지 못해서 죄를 씻기 위해 기도하며 선하게 살기위해 노력하며 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참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모르고 고통 받는 모습을 볼 때 안타까웠지만 집회 때 많은 사람들이 와서 참된 복음을 듣고 자기가 지금까지 했던 일들은 다 헛되고 오직 믿음으로 갈 수 있다는 예수님의 마음이 그들의 마음의 문을 두드리는 것을 생각할 때 너무 소망스러웠습니다.
우리는 이번 집회를 위해 교회 형제자매님들과 함께 여러 가지 공연을 준비하고 집회 홍보를 하였습니다. 정말 준비한 것이 하나도 없었지만 집회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고 노력해야 한다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우리 마음으로 준비를 할 때에는 댄스도 하기 싫고 전도도 힘들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선교사님께서 이 일은 하나님께서 하시는 것이고 하나님께서 이끄시는 것이지 우리가 하는 것이 아니라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그 말씀을 듣고 우리가 하려는 마음을 버리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은혜를 구하는 마음으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덧 4월 7일이 되었고 최 목사님과 사모님께서 시에라리온에 도착하셨습니다.
첫날에 시편 107편 10절부터 22절 말씀을 전하시면서 우리마음에 흑암이 가득한 이유가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고 지존자의 뜻을 멸시하기 때문이고 하나님과 만날 수 없는 이유는 죄 때문이라고 하셨습니다. 또한 하나님은 하나님을 믿지 않고 자신을 믿는 사람들에게 구원받을 기회를 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을 들으면서 이번 집회가 하나님이 준비하신 시에라리온 사람들을 위한 구원받을 기회라는 마음이 들면서 참 감사했습니다.
10일 저녁까지 계속 되어진 집회기간동안 하나님께서 참 많은 사람들을 보내주셨습니다.





다른 교회 목사님과 학교 선생님도 오시고 주일학교 학생들도 참 많이 왔습니다. 그리고 교회 현지 형제자매들도 함께 서로 도와서 하루하루 집회 준비를 하고 함께 말씀을 들었습니다. 특히 다른 교회 목사님이 말씀을 듣고 또 교제를 통해 구원받는 것을 볼 때 참 감사했습니다. 이 시에라리온에 구원받은 목사님이 많아져서 참된 복음이 전해지고, 시에라리온이 구원받은 사람들로 가득차서 시에라리온이 바뀔 것을 생각하면 소망스럽습니다.










그리고 우리들은 집회에 오신 분들에게 IYF댄스와 한국문화인 부채춤, 태권도, 탈춤 그리고 현지 형제자매들과 함께 아프리카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준비가 많이 미흡했고 실수도 많이 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박수쳐주고 호응해주셨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 설수 없는 사람인데 하나님께서 하게 해 주셨다는 마음이 들면서 참 감사했습니다.







집회 마지막 날에는 집회기간동안 말씀을 듣고 구원받은 사람들이 간증을 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교회를 다니고 하나님을 믿었지만 자신이 죄인이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이 말씀을 듣고 자신의 죄가 예수님의 피로 온전히 씻어졌다는 것이 마음으로 믿어지고 구원을 받았다는 간증을 들으면서 참 감사했습니다.



집회가 끝난 뒤에도 집회기간 동안 구원받은 사람들이 찾아와 말씀을 듣고 구원 간증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교회에 오고 싶어서 전화하는 사람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싶어 하는 모습을 볼 때 하나님께서 한 사람 한 사람 교회로 이끌어 주신다는 마음이 들어 참 감사했습니다.
이번 집회를 통해 우리 교회 형제자매님들의 마음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미약하지만 하나님이 도우셔서 은혜롭게 집회를 마칠 수 있어서 참 감사했습니다.
우리 시에라리온 교회를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