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휴스턴] Culture in UOH
[미국-휴스턴] Culture in UOH
  • PKT
  • 승인 2010.07.2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1일 수요일,  IYF 휴스턴 지부에서는 휴스턴 대학 학생회관 지하인 Cougar Den(쿠거 댄)에서 2010 Culture in U.o.H(컬쳐 인 유 오브 에이치) 행사를 가졌습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었습니다.

click to zoom

처음에는 컬쳐를 준비할 사람도 없고 무엇보다 컬쳐를 할 수 있는 장소도 없어서 힘들었지만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너무 좋은 대학교를 저희에게 보여 주셨고 컬쳐 2주 전에는 단기 선교사 5분을 보내주셔서 컬쳐를 돕게 하셨습니다.

컬쳐를 준비하면서 다른 지역에서 원래 물품을 지원 받기로 하였으나 취소되어 2주를 남겨 놓고 대사관에 찾아다니며 물품을 바쁘게 구해야 했고 또한 UOH 대학교 동아리 학생회장이 많은 지원과 함께 물질을 지원해 주기로 약속하였으나 컬쳐를 1주일 남겨 놓고 방학 중에는 지원이 불가능하다고 하면서 모든 것이 불가능하게만 보였습니다.


click to zoom


(FOOD Festival 시간)

그러나 하나님께서 하나님만을 의지할 수 있도록 저희를 인도해 주셨고, 저희는 짧은 시간을 남겨 놓고 하나님께 큰 은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컬쳐 2틀전인 19일, 단기 선교사들과 함께 UOH 대학교 내에서 자원봉사자 모집하고 또 Workshop가지면서 12명의 자원봉사자들을 모을 수 있었고, 그 봉사자들이 와서 부스 도우미, 사진기자, 이벤트 도우미등 여러 역할로 도와주었습니다.


click to zoom

(자원 봉사자)


그리고 텍사스 지역에 있는 달라스,샌 안토니오 교회에서 찾아와 컬쳐 공연을 준비해 주셨고 행사 물품을 진열해 주시고 음식을 준비하는 등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click to zoom


행사당일, 10시에 시작인 컬쳐는 10시 30분까지 한 명도 오지 않았으나 한 초등학교에서 30여명의 학생들이 견학도 왔고 전단지를 받은 대학생들도 왔으며 버마(미얀마) 악단도 방문해 주셨으며 또한 버마 전통 음악을 춤과 함께 연주해 주었습니다.
 

click to zoom


(전통 공연을 보여주신 미얀마 분들)

컬쳐를 진행하고 있는데 12시 정도에 학생회장 찾아왔고 또한 인사말과 축사로 자리를 빛내주었고 참석자들은 IYF 샌 안토니오 지부장님의 강연을 듣고 또한 GNC프로그램을 소개하며 UCLA 월드 캠프를 소개함으로서 몇몇 학생들이 그 날 월드 캠프를 지원하였습니다.


click to zoom

click to zoom


UOH 동아리 학생 회장은 이번 행사를 보면서 마음을 열고, 이번 UCLA에서 열리는 월드캠프에도 참석하기로 하였고 솜사탕 기계나 아이스크림 기계를 가지고 와서 사람들에게 직접 만들어 주기도 하였습니다. 참석자들은 참 기뻐하고 즐거워하였고, 학교 관계자 몇몇 분이 찾아와 홍보할 수 있도록 전단지를 복사해 주셨습니다.


click to zoom


(가운데 까만색 P 모자를 쓴 사람이 UOH 학생회장이고 오른쪽이 솜사탕 기계와 아이스크림 기계입니다)


형편과 조건으로는 아무 것도 기대할 것이 없었으나 교회와 종의 마음을 받아 준비하면서 하나님을 마음에 얻을 수 있었고 모든 것을 이끄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기사 작성자: 김진홍)

http://img96.imageshack.us/g/dsc3326.jpg/ <휴스턴 컬쳐 앨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