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현 목사 취임예배/ 동영상 취재
김도현 목사 취임예배/ 동영상 취재
  • 이경석
  • 승인 2001.02.20 0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번 여름수양회때 사고로 인해서 생명을 잃을 수 밖에 없었는데 주님의 특별하신 은혜로 다시 살아나 이렇게 귀한 복음의 자리에 함께할 수 있는 것이 말할 수 없이 감사하다는 김도현 목사...

"제가 살아 나서 박목사님의 얼굴을 뵈었을때 당신의 눈에 눈물이 서려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종들은 우리의 영혼을 혼신을 다해 돌보시는 것을 간증을 통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김도현 목사님 취임예배를 취재한 취재팀은 그 어느 때 보다도 기쁘고 앞으로 김목사님을 통해 안산 땅에 잃어버린 많은 심령들이 따뜻한 주님의 품안에 돌아올 것을 생각하면서 뜨거운 감사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류홍렬 목사님은 마태복음 5장의 말씀을 통해서 우리 자신에게는 원수를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이 전혀 없고 도리어 미워하고 증오하는 악한 것 투성이 인데 주님의 마음이 우리 속에 들어 오면 우리 자신이 아닌 주님이 원수를 사랑할 수 있는 힘을 주시고 주님이 우리 대신 삶을 살게 되신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김도현 목사님의 형님과 누님들이 취임예배에 참석해 마음을 열고 주님을 영접하기를 원했습니다.

우리에게 소망을 주신 주님앞에 감사합니다.

여기를 보시면 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21:58:32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