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성경세미나 소식
우크라이나 성경세미나 소식
  • 이상철
  • 승인 2012.11.0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러시아 이상철선교사입니다.
11월 5일부터 8일까지 오전, 오후로 김성훈 목사를 강사로 시내 중심에 위치한 돔키노 라는 장소에서 성경세미나를 하고 있습니다. 

 
집회 전날까지 3주 동안 왔던 비바람을 그치게 하시고 전형적인 한국의 가을 날씨와 같은 화창한 좋은 날씨를 주셔서 하나님이 이 성경세미나를 기뻐하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형제자매님 350분들과 함께 새로운 분들이 150분 정도가 참석하셔서 성경세미나를 마치고 가지는 2부 교제시간까지도 너무나 은혜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사도행전 13장에 전도 여행에서 바울에게 역사하신 주님을 죄사함의 거듭남에 대한 테마로 첫번째시간부터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사도행전 13장 38, 39절 '그러므로 형제들아 너희가 알 것은 이 사람을 힘입어 죄 사함을 너희에게 전하는 이것이며 또 모세의 율법으로 너희가 의롭다 하심을 얻지 못하던 모든 일에도 이 사람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을 얻는 이것이라.'를 통해서 바울에 공식적인 첫번째 설교의 가장핵심은 죄사함 거듭남과 예수님을 통한 의로움으로만 하나님과 마음이 연결될 수 있음을 정확히 말씀하셨습니다.

11월 8일 까지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이어질 주님의 역사를 위해서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