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마인드 교육 및 문화 교류
[필리핀] 마인드 교육 및 문화 교류
  • 케숀교회
  • 승인 2013.11.02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7107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섬나라!

이번에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퀘손 시티에 있는 SM NORTH 백화점에 있는 1000석의 좌석에서 일본 신진호 목사를 초청해 학교 교사들을 대상으로 “마인드 교육 및 문화 교류”란 이름으로 행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10월 28일에서 30일까지 앙헬레스시에 있는 SM CLARK에 있는 영화관 500석 두 개를 빌려서 동일하게 교사들을 대상으로 같은 행사를 했습니다.

 
▲ 마인드강연 강연모습
 
문교부의 적극적인 후원과 내년 4월 달에 필리핀 교사들을 대상으로 한국에 있을 마인드교육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차원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 좌석이 부족할 만큼 많은 교사들이 참석하였고 마인드 강연을 들으며 마음의 세계에 대해서 알게 되고 구원까지 받게 되는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 마인드강연을 경청하는 교사들
 
필리핀 7107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섬나라! 인구는 대략 9,400만 명으로 추정되며 세계에서 12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 그러나 부족국가에서 바로 식민지의 삶을 400년 이상 하면서 근간에 독립국가를 가져서 마음의 세계가 정립이 되어있지 않아서 쉽게 죄악에 끌려가는 사람들. 그 속에 우리들도 살면서 그 형편에 빠져들어가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그 형편에 안주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날 박옥수 목사의 말씀을 듣게 되었습니다.
 
▲ 문화공연-부채춤공연
 
가능성이 없는 암환자에 대해서 “그것 아무것도 아니야!” 라는 말씀을 들으며 어떻게 저런 말씀을 하실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님의 마음에 들어가서 그 눈으로 보았기에 그런 말씀을 하실수 있는 것이구나, 우리 눈에 보여지는 형편이 사실이 아니요 오히려 우리를 속이는 도구이구나 라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목사님께서 선교학교를 시작하실 때도 그러하였고 문서선교, 방송선교, 해외선교 등등 그 모든 하나님의 역사의 시작점은 다름이 아니라 하나님의 마음에 그려진 세계가 사실이라는 것이 믿어지면서 일어난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 마인드강연-자원봉사자들
 
그 비취진 마음이 우리를 문교부에 가서 프로그램을 신청하게 되었고 하나님께서 기적적으로 일을 열어나가셨습니다. 후원, 광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참석 교사들의 모집이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우리들의 예상을 뛰어넘어 일어났습니다.
 
▲ 문화공연-태권도
 
영화관을 빌려서 행사를 하게 되었는데 과연 이 자리가 다 찰까 하는 마음이 들었는데 오히려 모자라 하나 더 영화관을 빌리게 되었고 그것도 꽉 차게 참석하였습니다.
 
필리핀 자체 문화 공연단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무엇보다도 일본 신진호 목사님, 필리핀 남경현 목사님의 말씀이 증거 되어지면서 사람들의 마음들이 녹기 시작했습니다. 마음이 높은 교사들이 말씀을 잘 경청할까 라고 생각했는데 하나님은 또 한번 우리의 생각들이 틀렸다고 가르쳐주시고 하나님의 마음에 그려진 세계가 옮았다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 마인드강연-강연모습
 
이 행사는 우리에게 두 가지를 가르쳐주셨습니다.
하나님 마음에 그려진 세계가 사실이요 우리가 보는 세계가 거짓임을…
 
하나님의 마음에 그려진 필리핀을 생각하니 필리핀이 너무 소망스럽고 앞으로 일어날 하나님의 일하심을 생각하니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 행사에 참가한 교사들의 기념촬영
 
이번에 복음을 들은 교사들을 위해서 많은 기도 부탁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