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ㆍ러시아 목사 안수식
[러시아] 우크라이나ㆍ러시아 목사 안수식
  • 박용언 기자
  • 승인 2014.05.0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까이랏 전도사, 우크라이나 체르까스의 레오닛 전도사, 우크라이나 빈니짜의 끼릴 전도사, 우크라이나 오뎃사의 이용권 전도사
 
5월 8일 오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Park Inn 호텔에서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지역 목사 안수식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목사로 안수받는 목회자는 우크라이나 오뎃사의 이용권 전도사, 우크라이나 빈니짜의 끼릴 전도사, 우크라이나 체르까스의 레오닛 전도사,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까이랏 전도사 입니다.

 
 
 
김성훈목사는 "오늘 귀한 사역자들을 목사로 안수 할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지역에 많은 목회자들이 일어나 복음으로 덮게 되길 바랍니다."라고 짧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너무 부족하고 못난자인데, 교회안에서 구원받고 종과 교회 인도를 따라 많은 복을 주시고, 하나님의 일하심을 경험했습니다. 앞으로 일을 더 잘하라는것이 아니라, 내 생각을 부인하고 교회와 종의 인도를 계속 따라 살수 있게 이끄실 것을 믿습니다." (오뎃사교회 / 이용권 전도사)

"지금까지 하나님이 저를 이끌어 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사실 사역자로서, 그리고 복음을 전할만한 자격이 없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저를 사용 하십니다. 왜냐하면 그분이 모든 것을 하시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부분에 감사합니다." (우크라이나 빈니짜 / 끼릴 사브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