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ox News에 보도된 국제청소년연합(IYF) 소식
[미국] Fox News에 보도된 국제청소년연합(IYF) 소식
  • 굿뉴스데일리
  • 승인 2014.09.0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뉴욕 월드캠프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국제청소년연합(IYF)의 월드캠프 소식이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면서 미국 폭스TV가 IYF를 8월 30일 오전 뉴스를 통해 보도했습니다.

폭스 방송(Fox Broadcasting Company)은 1986년 10월 9일 텔리비젼 방송을 시작한 미국의 텔레비젼 방송사이며, 2002년부터 24시간 뉴스 전문 방송의 대명사로 널리 알려진 CNN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방송채널입니다.

※ 보도된 Fox News 웹페이지 주소 : http://www.foxnews.com/on-air/americas-news-hq/index.html#/v/3758536480001

 

2012년, IYF 뉴욕지부는 브롱스 교회 마니(Marnie)자매의 소개로 Fox News 앵커로 활동하는 켈리 라이트(Kelly Wright)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 2012년 박옥수목사와 처음 만난 켈리 라이트
켈리 라이트는 박옥수 목사를 개인적으로 만나고 싶어 했는데, 그의 친구가 박옥수 목사는 반드시 만나봐야 할 사람이라고 했기 때문입니다. IYF 는 그를 명사 초청 강사로 초빙했습니다. 명사 강연후 박옥수 목사, 박영국 목사와 점심을 같이 한 켈리 라이트는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았습니다.
그날 오후 '컬쳐'행사에 참석하고 저녁 공연인 '부활절 칸타타'들 관람, 마지막으로 인터뷰까지, 켈리 라이트는 늦은 저녁까지 IYF와 함께 했습니다. 그날 IYF 에 큰 감동을 받고 돌아갔습니다.

▲ 2012년 '컬처'행사에 참석한 켈리 라이트
그 후 IYF 뉴욕지부는 몇년 간 켈리 라이트와 계속해서 연락을 하며 지냈습니다.
2012 후반기엔 인터뷰를 할 기회가 있었지만 스케줄상 할 수 없었고, 2013년 뉴욕 맨하탄 Hammerstein Ballroom에서 열린 '크리스마스칸타타'에서는 행사의 사회를 맡기도 했습니다. 그 당시 켈리 라이트는 그라시아스합창단이 얼마나 힘이 있고 아름다운 합창단인지 보게 되었고, 그들이 무대 뒤에서 얼마나 열심히 준비하고 진행되는지 알게 된 그는 사회자로 함께 무대에 서게 된 것을 매우 감사해했습니다.

▲ 2013년 뉴욕 멘하탄 크리스마스 칸타타에서 사회를 맡은 켈리 라이트
그 후 2014년, 드디어 켈리 라이트는 폭스뉴스 방송국에 테리 목사와 맨하탄 교회의 포레이크자매를 인터뷰를 하기위해 초청했습니다. 그때가 7월 말이었습니다.

IYF, 영어캠프, 칸타타투어 영상도 전달했습니다. 인터뷰와 영상 자료들은 뉴스의 특별 코너인 '비욘드 더 드림'(Beyond the Dream)시간에 켈리의 설명과 함께 방영 되었습니다. 비욘드 더 드림은 그주일에 특별하고 주목할 만한 사람이나 단체의 이야기가 소게되는 코너인데, IYF의 이야기가 8월 30일 뉴욕시간 1시30분에 전 세계로 방영 되었습니다. 켈리 라이트는 계속해서 IYF의 큰 후원자가 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