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약속 안에서 긍휼을 베푸시는 하나님
[뉴질랜드] 약속 안에서 긍휼을 베푸시는 하나님
  • 김혜숙
  • 승인 2016.04.04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수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가을의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이 있는 뉴질랜드 오클랜드 침례교회에서는 2016년 4월 1일부터 기쁜소식 수원교회 김진수 목사를 강사로 성경세미나를 개최했다.

▲ 오클랜드교회 담임 이 현배 선교사

  조금만 시내를 벗어나면 사람보다 양이 많은 나라로 중국, 한국, 일본 등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함께 삶을 살고 있다. 겉으론 웃고 있지만 누구에게도 마음을 터놓지 못하고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오클랜드교회와 연결되어 복음을 들었다. 그 성도들은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마음이 바뀐 간증을 하고 하나님을 마음으로 섬기는 걸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 기쁜소식 수원교회 합창
▲뉴질랜드 단기선교사 합창

 말씀 전 기쁜소식 수원교회 자매들의 합창과 단기선교사들의 합창으로 성도들의 마음을 말씀 앞에 마음을 열 수 있게 해주었다.

▲ 말씀을 전하는 강사 김 진수 목사

  강사 김진수 목사(기쁜소식 수원교회)는 창세기 6장을 통해 플라스틱은 우리의 삶에 유익을 주는 중요한 물품이지만 불 앞에 두면 녹아 사라지는 것처럼 하나님 앞에 우리 육체를 세우면 허무한 것이라고 말했고, 그래서 하나님은 방주를 통해 노아와 그 가족이 생명을 얻을 수 있게 해놓으셨다고 전했다.

▲ 뉴질랜드 오클랜드 성경 세미나
▲ 뉴질랜드 오클랜드 성경 세미나

“제가 의롭고 거룩하며 하나님 앞에 깨끗하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예수님의 보혈로 말입니다. 강사목사님의 말씀은 제 마음에 혼돈과 어둠을 다 물러가게 하셨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위니 자매(뉴질랜드 오클랜드)

  “나는 영어도 못하고 노래도 잘못해서 사람들 앞에서 부끄러웠어요. 하지만 이번 세미나에서 말씀도 듣고 함께 온 자매님들을 보며 나도 하나님 앞에 즐겁게 할 수 있겠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 이정빈(뉴질랜드 오클랜드)

▲ 뉴질랜드 오클랜드 성경 세미나

  또 매시간 수원에서 온 형제자매들의 간증이 이어졌다. “복음을 들었지만 내 삶은 내가 지켜야겠다는 생각에 5년간 교회를 떠나있었고, 그동안 번 돈은 남편의 교통사고로 순식간에 사라져버렸습니다. 아들과 딸도 원함대로 키울 수가 없는 그때 하나님께 돌아왔고 하나님은 내 삶의 구주가 되셨습니다.” - 이은주 자매(수원)

  뉴질랜드 오클랜드교회 이현배 선교사는 이번 성경세미나를 준비하는 성도들에게 창세기 1장 11절 ‘각기 종류대로 씨가진 열매 맺는 과목을 내라 하시매 그대로 되어’라는 말씀을 전했다.

▲왕가레이
▲ 왕가레이에서 말씀을 전하는 오 세호 선교사(대만 타이베이)

뉴질랜드에는 많은 중국인들이 이주해 살고 있다. 특별히 성경세미나를 위해 오세호 선교사(대만 타이베이)가 함께 초청되었고 왕가레이(오클랜드에서 2시간 반)에서 토요일과 일요일 복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

▲ 왕가레이 성도들
▲왕가레이 자매 집에서의 모임

왕가레이 첫날 집회에 새로운 사람들이 많이 참석하였고 창세기 6장 5절을 말씀으로 복음이 전해졌다. 14여 명의 많은 새로운 사람이 죄 사함의 소식을 접했고 왕가레이 교회 형제, 자매들의 아내가 연결되는 등 힘 있게 복음이 전해지고 있다.

▲오클랜드교회와 한국 전도팀

  욕망 때문에 내가 망한다고 생각한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하나님은 내 마음속에 숨기고 있는 것까지 다 드러내셨다. 남편을 잃고 두 아들을 잃으면서 나오미의 진짜 모습인 ‘마라’가 드러나도 이제 문제가 되지 않게 하셨다. 베들레헴에는 하나님이 있고, 하나님의 눈으로 보게 하셔서 하나님의 약속의 밭, 은혜 속에 있는 것을 알게 하셨다.

 2016년 그 약속을 따라 발걸음을 옮기면서 뉴질랜드가 마음껏 생명의 열매를 맺으며 행복한 삶을 살 것이 기대된다.

 

기자: 염 혜연(뉴질랜드 오클랜드 침례교회) 김 혜숙(기쁜소식 수원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