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디부아르] 코로나를 뛰어 넘은 라이쳐스의 도약
[코트디부아르] 코로나를 뛰어 넘은 라이쳐스의 도약
  • 신성욱
  • 승인 2020.12.2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코트디부아르 라이쳐스 콘서트

2020 제1회 온라인 창작댄스 경연대회에서 청년부 대상을 수상한 코트디부아르 라이쳐스 팀이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해주기 위해 26일 댄스 콘서트를 열었다.

아직은 코로나의 영향과 제한이 크지 않은 아프리카에서 이뤄진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위해 한 달 전부터 각 지역교회에 라이쳐스 단원들이 교회에 모여서 연습하며 사람들을 초청했다.

제 1회 코트디부아르 라이쳐스 콘서트
제 1회 코트디부아르 라이쳐스 콘서트

이날 각 나라 문화댄스와 경연대회에서 수상한 뮤직비디오 시청, 라이쳐스 소개와 간증으로 초청한 사람들에게 라이쳐스 활동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고, 중간에 한국월드캠프를 참석하면서 얻었던 마음의 간증과 이준현 목사의 마인드 강연을 통해 사람들에게 말씀을 전할 수 있는 값진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모든 단원들이 함께 무대로 나와 한마음으로 부르는 We are the world를 보며 많은 사람들이 기쁨과 감동을 얻고 돌아갔다.

카리스러브(Charys-love) /  미 대사관 소속 디자이너
"여러 나라 문화를 화려한 의상과 춤으로 경험하고 즐길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우리를 즐겁게 하기 위해서 몇 달 동안 연습한다고 고생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카리스러브(Charys-love)  /  미 대사관 소속 디자이너

코로나로 침체돼 있던 단원들의 마음이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 번 복음으로 모일 수 있었고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2021년에는 더 새로운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