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대전도 집회 D-2 (기도해 주세요~)
캐나다 대전도 집회 D-2 (기도해 주세요~)
  • 한상은
  • 승인 2002.10.05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하나님의 은혜로 캐나다 단기선교를 온 단기선교사 한상은형제입니다.
하나님께서 종의 약속을 이루시고자 이번에 캐나다 토론토에도 대전도집회를 허락하셨습니다.

10월7일 저녁부터 11일 저녁까지 토론토 한인회관 대강당에서 가지게 됩니다.
이번 집회를 위해서 하나님께서는 얼마나 일하기를 원하셨는 지 알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열심으로 할 때에는 하나님의 일하심을 보지 못한 채 수고와 고통과 문제에 빠져 들었으나 연약함과 부족함으로 가득차고 사단에게 속을 수 밖에 없는 연약한 모습을 하나님께서 들춰 내셨습니다. 그렇게 들춰 내신 후에 주님은 우리의 노력을 끝내시고 주님의 열심을 나타내셨습니다.

"이제 내가 너를 바로에게 보내어 너로 내 백성 이스라엘 자손을 애굽에서 인도하여 내게 하리라"(출3:10)
"나는 시온의 공의가 빛같이, 예루살렘의 구원이 횃불같이 나타나도록 시온을 위하여 잠잠하지 아니하며 예루살렘을 위하여 쉬지 아니할 것인즉" (사 62:1)
주님의 약속을 따라 주님은 일하셨고 지금 이 토론토 한인분들 중에 세미나를 모르는 분이 거의 없습니다.
교차로,중앙일보,한국일보,넥스트코리아,우먼파워 등의 신문광고, 라디오서울의 라디오광고, ALLTV의 TV광고 등등을 통해 하나님은 마음껏 알리셨고 많은 분들이 광고를 보고,듣고 하시면서 문의를 해오셨습니다.

어떤 분은 집회가 9월10일인 줄 알고 세미나 장소에 갔었다가 오셨는데 저희 형제님 가게 전단지를 보고 확실한 날짜를 알게 되기도 했으며, 라디오를 듣고 TV광고를 보고 포스터를 보고 전화를 해오시는 분도 많았습니다.

심목사님께서는 베드로가 말씀에 의지하여 그물을 쳤을때 하나님께서 이 고기,저 고기에게 명하여 빨리 베드로가 친 그물로 들어가라고 몰아주셨다는 말씀을 하시며 이번 집회도 하나님께서 분명히 준비된 영혼들을 한인회관으로 옮기시고 있다고 하시면서 소망을 갖게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것을 보면 사단의 그림이 사실이 아니라 하나님의 그림이 사실인 것을 믿을 수 밖에 없고 복음을 위해서 우리의 생애가 이미 드려졌다는 마음이 듭니다. 주님이 너무나 크게 역사하시는 것이 감사하고 많은 소식들을 자세히 전하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도 있습니다.

형제,자매님들께서 이 집회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1:02:37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