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 키즈마인드와 함께 하는 온라인 도전 골든벨!!
[대전충청] 키즈마인드와 함께 하는 온라인 도전 골든벨!!
  • 정보영
  • 승인 2021.06.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토), 굿뉴스키즈 대전충청지부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도전 골든벨’을 열었다. 온라인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어린이 월간지 ‘키즈마인드’ 6월호를 바탕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참석한 100여 명의 어린이들은 키즈마인드 책 내용을 떠올리며 한 문제 한 문제 신중히 풀어나갔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도전 골든벨~!
어린이 월간지 키즈마인드

어린이 월간지 키즈마인드는 소중한 어린이들에게 성경적인 참된 믿음의 길을 가르쳐주고, 성경을 바탕으로 한 밝고 건강한 마음을 키워주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신앙, 인성교육 월간지다. 1986년 창간된 이래 35년 동안 독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조규윤 지부장이 강연을 펼치고 있다.

이날 대전충청 조규윤 지부장은 참석자들에게 ‘관점’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강사는 “삶의 변화는 관점의 변화에서 온다. 안 된다는 생각 대신 발을 내디뎌 끊임없이 도전하면 성공하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음”을 강조했다. 


#. 참석자 인터뷰

신중하게 문제를 풀어나가는 참석자들 
키즈마인드 내용을 떠올리며 문제를 풀고 있다.

참석자 김은아 학생은 “키즈마인드를 읽고 외우는 게 어려웠지만 퀴즈는 대부분 아는 문제가 나와서 다행이었고, 상품까지 받게 돼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고, 참석자 정선주 학생은 “문제가 어려워서 많이 못 맞췄지만 다음에는 더 열심히 해서 꼭 상도 받고 싶다”고 말했다.

대상을 수상한 전은진 학생은 “하루에 한 번씩 키즈마인드를 읽으면서 골든벨 대회를 준비했는데 이렇게 대상을 받게 돼 너무 기쁘고, 친구들과 함께한 오늘 이 시간이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생각하는 동화'로 에너지 보충
가벼운 운동으로 에너지 보충

저학년 수상자 정가은 학생은 “오늘 골든벨 너무 재미있었고, 다음 골든벨도 기다려진다. 다음에는 더 열심히 준비해서 꼭 대상을 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고, 김민경 학생은 “이번 골든벨을 준비하면서 평소 잘 읽지 않던 키즈마인드를 열심히 읽었는데, 책이 너무 재미있었다. 매달 키즈마인드를 꼼꼼히 읽을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참석자들이 골든벨 문제를 풀어나가고 있다.
즐겁고 유익한 키즈마인드 골든벨 ~!

이날 ‘도전 골든벨’ 에 참석한 대전충청 어린이들은 키즈마인드 덕분에 성경말씀과 마음의 세계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감사하고, 이 책을 주변 친구들에게도 많이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