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과이교회 주소변경을 알려드립니다.
우루과이교회 주소변경을 알려드립니다.
  • 한이용
  • 승인 2003.03.15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우루과이교회에서 문안드립니다.
2003년 한해에도 복음이 없어서 멸망으로 이끌려가는 영혼들을 불쌍히 여기시는 주님께서 전 세계에 복음의 일군들을 일으키시고, 밤하늘에 작은 별들을 뿌리는 것처럼 전 세계에 주님의 마음을 담은 젊은 일군들인 단기선교사들을 보내시면서 복음의 역사들을 이루어 가실 주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어떤 줄도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삼손을 묶을 수 없었던 것처럼 사랑하는 주님께서 우리와 영원히 함께 하시기에 어떤 어려움이나 문제도 복음의 진보를 막을 수 없고, 이렇게 교회 안에 일 하시는 주님께서 동일하게 우루과이 땅에도 일하시기를 원하시고 교회를 세워 가실 것을 생각할 때에 감사한 마음이 있습니다.
우루과이의 복음의 진보를 이루기 위해서 주님께서 이번에 새로운 건물로 옮기게 하셨습니다. 그동안 있던 건물은 위치가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교통도 불편하고 뒤늦게 우범지대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서 기도하는 가운데 있었는데 하나님께서 이번에 새로운 건물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시내에서도 가깝고 대로에서도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오기 좋은 곳이고 건물 구조도 교회로 쓰기에 합당해서 하나님이 예비하셨다는 마음이 듭니다.
우루과이의 복음의 역사를 위해서, 그리고 연약한 저희를 위해서 교회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우루과이에서 한이용 드림.



바뀐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소: Pedro Olmida 2707 C.P 12000 Montevideo, Uruguay.
전화: 598-2-480-1070
교회이름: Iglesia Evangelica Buenas Nuevas Montevideo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3:12:51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