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이 반짝이는 소리가 들립니까?
별들이 반짝이는 소리가 들립니까?
  • 선교지탐방
  • 승인 2003.03.16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5일 영상채팅 대화내용}

김학철(hckim) : 저희들은 이제 월요일(17일) 인도로 3명의 단기선교사들이 출발하겠습니다. 에디오피아는 20일에 출발합니다.
송무성(mssong)일정을 짜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김학철(hckim)(김수연) : 이번에 오리사에 단기선교사를 보내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제 마음에 또 목사님의 분신이 오리사에 더해져서 제 마음에 큰 힘이 됩니다. 참 고맙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이대도(ddlee) : 목사님 안녕하셨습니까? 이번에 저희 헝가리에 목사님의 마음을 받은 귀한 단기 선교사를 보내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황형제는 이번 월요일에 독일에서 이곳 헝가리에 잘 도착해서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고 안녕히 계십시요.

조성주(sjjo) : 목사님, 안녕하셨어요? 콜롬비아의 조성주 형제 입니다.
이번 주에 이 강용 형제가 은혜로 잘 도착했고 단기 선교사로 교회가 감사합니다.

윤종수(jsyoon) : 목사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케냐에도 단기선교사들이 지난 주일날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이곳에 형제자매들로 부터 열렬한 환영을 받으며 온 단기선교사들이 주일오후에 그들이 경험한 주님을 간증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저희 모두에게 참 많은 은혜와 도전을 주었습니다.
마치 박목사님의 분신을 대하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주님의 마음을 저희에게 생생하게 전해주었습니다.
앞으로 IYF단기선교사들을 통해서 주님이 아프리카에 귀한 역사를 일으키실 줄 믿습니다.
이렇게 학생들을 보내주셔서 대단히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모두는 박목사님께서 올해 아프리카를 방문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종기(jkwoo) : 3월11일부터 14일까지 모스크바에서 전도자 모임을 가졌습니다.
하나님이 전도자들 마음을 새롭게 하시며 좋은 교제 분위기를 주셨습니다.
3월 12일에는 우원윤, 이주리 단기 선교사 두 사람이 도착해서 환영식을 가졌습니다.
한국교회와 박 목사님의 마음을 잘 담고 와서 간증을 들으면서 형제자매들 마음이 뜨거웠습니다.
3월 14일에는 상 페테르부르크에서 부 전도사로 일하게 될 사샤 전도사와 이라 자매의 결혼식도 있었습니다.

김범섭(bskim) : 안녕하세요 목사님? 저는 브라질에 단기선교 온 양한터 형제입니다.
13일날 도착을 해서 이틀이 지났는데 어제는 이곳 선교학생과 함께 전도를 나가서 현지인과 교제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분이 교회에 오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면서 감사한 마음이 있었습니다.
또 이곳 형제자매님들께서 너무 반가히 반겨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목사님 앞으로도 저를 위해서 기도 많이 해주세요. 그리고 브라질에 다시 한번 꼭 방문해주세요.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한이용(lyhan) : 목사님 안녕하십니까? 이번 주에 하나님께서 복음의 진보를 위해서 좋은 곳으로 예배당을 옮기게 하셨습니다.
교통이 좋은 위치에 좋은 건물을 주셔서 감사하고, 주님께서 이 건물에서 많은 영혼들을 구원으로 인도하시겠다는 마음이 있습니다. 우루과이를 위해서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김창규(ckkim) : 뉴욕에 있는 여섯개 대학교에서 수요일과 목요일에 각각 성경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성경공부를 통해서 유엔 모잠비크 대사의 비서 부인이 연결되어서 구원을 받고 그 주위 사람들을 계속해서 전도하면서 연결되고 있습니다.
각 대학교의 성경공부를 통하여 복음을 증거하고 구원받는 일들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IYF Press(iyfpress) : 58명의 단기선교사님들 안녕하십니까? IYF 출판부에서 전합니다.
현재까지 30분의 IYF 단기선교사 원고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IYF 게시판과 선교회 게시판 확인 후 원고를 iyfpress@goodnews.or.kr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걸음걸음마다 주님의 도우심과 역사가 함께 하시길 바라고, 그 뉴스를 타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경호, 안00, 신00, 송무성, 김근수, 신윤성, 김영호, 신원석, 김학철, 권오선, 이원희, 김부치, 김태석, 김기호, 김진환, 박상용, 양덕만, 김00, 박준현, 류동화, 임민철, 박철용, 김진희, 안종령, 강대철, 함인호, 박찬수, 이희문, 김영주, 이진호, 이강욱, 박성수, 신재훈, 신성길, 김재홍, 이충학, 하철, 박영철, 박찬수, 김선철, 신성길, 오00, 박영철, 박병남, 박성수, 이강우, 이정도 선교사님께서도 채팅에 참여하셨습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3:13:25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