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우리도 하나님과 연결되어 거룩합니다!
[호주] 우리도 하나님과 연결되어 거룩합니다!
  • 양반석 기자
  • 승인 2023.03.2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nnect" 의 주제로 열린 호주 멜버른 북콘서트

호주 멜버른 교회 청년회에서 3월 25일 Grange Community Centre에서 "Reconnect"라는 주제로 북콘서트를 준비하였다. 

호주 멜버른 호퍼스 크로싱에 위치한 Grange 커뮤니티센터

박옥수 목사의 저서 "나를 끌고가는 너는 누구냐"와 "마음을 파는 백화점" 책을 소개하기 위해 북콘서트를 계획했고, 이로인해 복음을 전할 기회를 갖기위해 멜버른 교회 청년들이 함께 준비하였다. 

박옥수 목사의 저서 "나를 끌고가는 너는 누구냐", "마음을 파는 백화점"

최근 연결된 라렘 형제와 헨리 형제를 통해서 미얀마 커뮤니티 사람들을 집중해서 초청하여 마인드 교육과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교회에 연결된 미얀마 형제들 라렘, 헨리 형제

이번 행사를 준비하면서 무엇보다도 멜버른 교회 청년회가 함께 마음을 쏟고 마음을 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교회와 마음을 멀리 했던 청년들이 교회에 돌아와 함께 준비 하였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청년들의 마음이 살아나는 계기가 되었다. 

최근 떠났던 교회에 돌아와 복음의 일을 함께 하고 있는 겜형제 
멜버른 교회 청년회가 늦은 저녁까지 행사준비를 하였다

저녁 6시 30분 부터 시작 된 행사에는 Hoppers Crossing 지역주민들이 대거 참석하였다. 아는 지인들의 소개와 북콘서트를 알렸던 홍보물을 통해 약 60여명의 사람들이 함께 참석해 공연을 즐겼다. 

IYF 스타즈의 댄스로 시작된 북콘서트
미얀마 복음성가 찬양
멜베른 청년회의 아카펠라

특히나 제임스 형제의 마인드 강연을 통해 많은 참석자들이 마음의 연결이 왜 중요한지를 깨닫게 되었고 던져지는 질문속에 참석자들은 북콘서트에 조금씩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했다. 

마인드 강연을 하고있는 제임스 형제
참석자들과의 소통

행사 마지막, 메세지를 전하는 양반석 선교사는 하나님과 끊어진 우리의 모습을 설명했고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다시 연결되어 이제는 하나님의 의가 우리의 의가 되었고 우리는 거룩하고 의롭다며 말씀을 전하였다. 말씀이 마친 뒤에는 5월에 있을 대전도집회를 소개하였고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초청하며 집회소식을 알릴 수 있었다.  

강연중인 양반석 선교사

부족함으로 시작된 북콘서트 이지만 하나님이 큰 복음의 도구로 여러 커뮤니티의 문을 여실 것으로 기대가 되고 이로인해 한 사람 한 사람 복음과 연결되어 하나님께서 구원으로 이끄실 줄 믿는다. 

처음 참석한 잭과 윌리암 
"남들과 싸울때 내가 옳다는 생각이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끊는다는 내용이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