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부활절 영화 상영을 통해 열리는 복음의 문들
[대만] 부활절 영화 상영을 통해 열리는 복음의 문들
  • 오대은
  • 승인 2023.04.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활절 영화로 마음을 여는 대만 교회들
매달 광야협회교단 목회자와 함께하는 성경공부

4월 부활절을 맞아 기쁜소식대만교회는 대만 여러 교회들을 방문하며 부활절 영화 상영을 진행했다. 기쁜소식선교회 대만 각 교회는 대만 북부, 중부, 남부 지역으로 나뉘어 각각 교회들을 찾아가 부활절 영화를 소개하고, 교회 예배시간에 부활절 영화를 상영하고 복음을 전할 수 있었다. 특히, 올해 기쁜소식선교회와 MOU를 체결한 광야협회교단에서 적극적으로 부활절 영화 상영에 함께해 힘을 실었다.

4월 8일, 광야협회교단은 전국 교회 임원들의 모임에 기쁜소식선교회를 초청해 부활절 영화 상영을 진행했다. 영화가 끝나고 이어진 박옥수 목사의 복음 메시지 영상을 통해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했다.

광야협회교단 본부에서 상영 중인 부활절 영화
영화 시청 중인 광야협회교단 이사장(맨앞 테이블 오른쪽 두 번째) 및 임원들
광야협회교단 임원 및 교인들

광야협회교단은 전국에 퍼져 있는 광야협회 교회의 일정들을 파악해, 부활절 영상 상영이 가능한 교회 리스트를 제공해 찾아가는 영화 상영 및 말씀을 전하도록 도왔다.

광야협회광샨교회에서 부활절 영화 상영 중
말씀 시간
광야협회안핑교회 부활절 영화 상영 후 말씀시간

처음으로 만남을 가지게 된 광야협회 교회들도 여럿 있었지만, 광야교회 목회자 및 성도들은 마음을 열고 기쁜소식선교회를 환영했고, 영화 상영 및 말씀 시간을 통해, 마음에 복음이 심기고 구원을 받는 역사들이 하나둘 일어났다.

행사를 초청한 우칭밍 목사
부활절 영상 상영
영화 시청 후 복음 전도

여전히 죄를 짓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죄 속에서 헤매고 구원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많고, 말씀보다 생각에 매여 죄인이라고 했던 사람들이었지만, 말씀을 들으면서 분별하기 시작했고, 복음을 깨달았다.

광야협회 가오슝지역교회 연합주일예배 부활절 영화 상영
광야협회 가오슝지역교회연합과 단체사진

광야협회교단 소속 교회 외에도, 다른 교단의 교회들도 연결돼 영화 상영을 진행할 수 있었고, 복음 섬기는 일에 함께하려는 목회자들과 만남을 갖고 교제할 수 있었다.

푸리타이푸기독교회 부활절 영화상영
박옥수 목사 복음 메시지
푸리타이푸기독교회 목사(중앙 빨간색 티셔츠)와

이번 부활절 영화 상영은, 전국 14군데 교회를 방문하며 진행됐고, 영화 상영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었다.

광야협회지역교회 식구들과 단체사진

인터뷰

광야협회광샨교회, 췐원샤오 목사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쁜소식선교회 대만교회에서 저희 광샨교회에 와 부활절 영화를 상영해주셨고,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망을 이기시고 부활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생각이 어떠할지라도 말씀에서 죄를 사하셨다면 우리 죄가 사해진 것입니다. 예수를 믿는다는 것은 내 생각이 아닌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의 죄를 사하시고 거룩하게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야협회광샨교회, 췐원샤오 목사)

핑동 시, 리우따오쉰

"오늘 저희 이 장소에 찾아오셔서 기쁜소식선교회의 부활의 메시지를 전해주신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복음을 전하는 영화를 통해 사람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받아들이게 되고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사실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사람을 저희에게로 보내주셔서 기쁜소식 즉 복음을 들을 수 있게 하셨습니다. 우리의 생명들은 다 부활을 해야 합니다, 부활을 하려면 예수님을 알아야 하고, 죄인인 우리를 위해 주님께서 우리의 죄를 담당하셨습니다. 저희의 생명도 예수님과 함께 부활했습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시지 않았다면 오늘의 복음도 없었을 겁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핑동 시, 리우따오쉰)

핑동 시, 이에쟈린

"오늘 영화를 보면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예수님이 우리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채찍질을 당하시고, 수모를 당하시고, 십자가에 못 박히시는 것을 보면서 나를 정말 사랑하신다는 사실을 느꼈습니다." (핑동 시, 이에쟈린)

핑동 시, 라이메이란

"오늘 아이들과 함께 교회와 와서 멋지고 감동적인 부활절 영화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실 때의 큰 빛이 나오면서 부활하셨습니다. 예수님의 부활이 저에게 생명을 주셨습니다. 저의 죄를 다 씻으셨습니다. 오늘 저녁 이런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핑동 시, 라이메이란)

기쁜소식타이중교회, 미수줸 자매

"영화를 보고 마음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실 때 마음이 아팠습니다. 우리의 죄를 씻으시기 위해 매달리셔서 이러한 형벌을 받는다는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팠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매달리신 것은 다 알고 있는 사실인데도, 마음에 큰 울림이 있었습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보면서는 또 기뻤습니다. ‘예수는 우리 범죄함을 위하여 내어줌이 되고 또한 우리를 의롭다 하심을 위하여 살아나셨느니라’,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 영화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예수님의 구원을 보고 깨닫게 하기를 바랍니다." (기쁜소식타이중교회, 미수줸 자매)

"예수님께서 우리 세상 사람들의 죄를 씻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히시고 보혈을 흘리심으로 모든 인류가 구속함을 얻었습니다. 죄악의 매임에서 벗어나 해방을 받았습니다. 성경 말씀대로 제 삼일 날에 부활하셔서 우리는 그로 인해 소망과 희망을 얻었습니다. 기쁜소식선교회에서 이렇게 마음을 써 주셔서 감사하고 우리가 복음을 위하는 데 본보기가 돼주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역사에 복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광야협회롱징교회, 탕젠더 목사)

한편, 광야협회교단은 올해 3월부터 기쁜소식선교회와 함께 성경공부를 시작했다. 변태식 목사는 사도행전 강해로 매달 광야협회교단의 목회자들과 성경공부를 하며 복음을 전하고 있다.

광야협회교단 목회자들과의 성경공부
말씀에 경청하는 목회자들

행위와 믿음이 정확히 구분되지 않은 목회자들이 한 번 두 번 모임을 하면서, 말씀을 듣고 교제를 하면서 믿음의 선이 분명해지고 복음의 확신을 갖기 시작했다.

질문을 하는 광야협회교단 목회자

사도행전의 시대와 같이, 하나님께서 대만에 복음의 문들을 계속해서 열고 계시고, 교회들이 목회자들이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 앞으로 하나님께서 하실 일에 더 큰 소망과 기대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