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에티오피아교회 복음집회
[남아공] 에티오피아교회 복음집회
  • 이영국
  • 승인 2023.10.0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백만명정도의 에티오피아 사람들이 남아공에 살고있다.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남아공에서 에티오피아 이해석 선교사를 초청해 재 남아공 에티오피아인들을 위한 복음 전도집회를 가졌다. 

지난 2021년 10월 집회 이후 남아공 내 에티오피아교회에 많은 역사가 일어났다. 에티오피아인들이 남아공 선교학교에 지원해 훈련을 받고 있으며, 에티오피아 교회에서 CLF 집회를 가지고 목회자들이 한국 월드캠프에 참석해왔다. 이번 복음 전도집회에서는 에티오피아에서 선교하고 있는 이해석 선교사가 에티오피아인들을 위해 암하릭어(에티오피아어)로 바로 복음을 전할수 있는 은혜를 입었다.

9월 29일 기쁜소식 남아공교회에서 남아공내에 사역하고 있는 에티오피아 현지 목사들과 함께 집회를 가졌다.

이해석 목사는 열왕기하 7장에 네명의 문둥이가 아람진에 가기전 그들 마음에는 아람 군대들이 있는줄 알고 갔지만 도착할때 하나님에 그들에 걸음소리로 쫒아내는 이야기를 하며 예수님이 이미 우리에 죄를 2천년전에 죄를 다 사하였는데 사람들에 마음에 죄가 있다고 초점을 두고 말씀을 전파하였다.

10월 1, 2일은 남아공 요하네스버그에서 100km 떨어진 “하마스크랄” 지역에 있는 에티오피아 현지교회에 초청받아 양일간 300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에 복음이 전파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