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민을 위한 성경세미나 -남해집회
남해군민을 위한 성경세미나 -남해집회
  • 박현숙
  • 승인 2003.11.16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호와께서 맹세하시기를 여호와가 아말렉으로 더불어 대대로 싸우리라
하셨다 하였더라 ==== <출17:16>


안녕하세요?
이번에 남해에서 권정강목사님을 모시고 남해군민을 위한 성경세미나를 갖습니다.

이번집회가 내 일이 되어있을때는 내가 이번집회를 감당하려고합니다. 안식일의 주인인 예수님을 정확히 만난사람들의 마음에는 참된안식이 찾아오고 그들이 쉴수 있었던것처럼 이번 집회가 주님의 집회인데 주님께 맡기고 주님을 소망할때 이 교회를 통해서 주님이 일하실것입니다. 베드로에게 내가 너로 사람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고 말씀하신 주님께서 이번집회의 주인이십니다. --주일말씀중

베드로를 복음의 일앞에 세우신 하나님께서 이번 집회를 위해 우리를 들어 쓰시기를 원하고 계십니다. 아말렉과 대대로 싸우리라 하신 하나님께서 남해에 있는 영혼들을 위해 일하시고 그들을 이 생명의 방주안으로 끌어들이실것을 소망하며 집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도를 마치고 저녁시간에는 기도회를 갖고 있습니다. 기도회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형제자매님들의 마음에 집회앞에 영혼을 두고 꿈을 갖게 하시는 하나님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요셉의 꿈을 이루신 하나님, 박목사님의 꿈을 이루신 하나님이 동일하게 이번 남해집회를 앞두고 영혼을 두고 기도하는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꿈을 이루시겠다는 마음이 듭니다.
전국교회의 많은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남해에 연고자가 있으신분은 연락바랍니다.

▒▒▒ 권정강목사 성경세미나 ▒▒▒

▣ 장소: 남해문화체육센터
▣ 일시: 11.17(월)~21(금) 낮10:30,저녁7:30
▣ 문의: 864-3882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5:40:37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