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서도 사역자 이동이 있었습니다.
러시아에서도 사역자 이동이 있었습니다.
  • 이주리
  • 승인 2003.12.14 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러시아 모스크바와 카자흐스탄 알마아타에 사역자 이동이 있었습니다.
어디서든지 복음을 전할 준비, 이동할 준비, 죽을 준비가 전도자가 갖추어야 할 조건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큰 러시아 지역에도 사역자 이동이 있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또 새롭게 하실 주님이 소망됩니다.

이 사역자 이동이 사람으로 말미암아서가 아니라 하나님으로 말미암은 것이기 때문에 너무나 아름답고 선한 것임을 볼 수 있습니다. 복음의 진보를 위하여서 하나님이 일하심을 생각할 때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이번 모스크바 형제 자매님들도 새로 오실 목사님을 기다리면서 많은 은혜를 입었습니다. 앞으로도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우리를 이끌어 가길 바랍니다.

12월 5일날 알마아타에서 박성수 목사님가족이 오셨고 12월 10일날 알마아타로 류의규 목사님 가족이 가셨습니다. 사역자 이동 후에 바로 러시아 모든 지역 현지 사역자 모임도 있었습니다. 이 러시아 지역을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을 생각할 때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이끌어 가실 것을 생각할 때에 먼저 감사한 마음이 있습니다.

이곳 러시아 지역을 위하여서 기도해 주시며 복음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들고 찾아 와 주시길 바랍니다.


공항에서...


모스크바에서 환송, 환영예배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5:46:05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