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후속집회
뉴욕후속집회
  • 김지혜
  • 승인 2000.04.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형제,자매님....
저희 뉴욕교회에서는 2주간 은혜로운 집회를 가졌습니다.
첫번째, 박목사님을 모시고 가졌던 집회때에도 방송설교를 통해, 전단지를 통해 그리고 형제, 자매님들을 통해서 온 심령들이 구원을 받았습니다.
또 중국인, 스페니쉬, 인도인들이 말씀을 듣게되며 다른 족속들에게도 복음이 전파되어지는 디딤돌이었습니다. 물론 스페니쉬들에게는 이미 복음이 전파되어지고 있었지만 중국인이나 인도인들에게도 이제 우리의 복음이 전파 될것입니다.
두번째, 김삼권목사님을 모시고 후속집회를 가졌습니다. 이 후속집회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선물임을 보여 주셨습니다. 후속집회를 통해서도 많은 심령들이 은혜를 입는 일들이 있었습니다. 집회동안 김목사님께서는 말씀하시고 그대로 이루시면, 또 말씀하신 것을 이루시는 하나님에 대해서 성경을 통해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타작마당의 대해 말씀하시면서 진짜 백보좌의 심판전에 이 교회와 말씀 앞에 서서 내 마음의 쭉정이를 제하여야 할 것이며, 아비나답과 오벧에돔의 차이는 자기가 법궤를 지키는 자와 법궤가 나를 지키는 자의 차이라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이 후속집회를 통해서 전집회때 구원을 받지 못하셨던 분이나 후속집회를 통해 다시 연결된 분, 계속 양육이 되어지는 일들로 저녁마다 아름다운 교제들이 있었습니다.
이런 하나님의 일들을 보면서 형제, 자매들의 마음에도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돌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저희 교회에도 큰 기쁨과 감사로 가득차게 되었습니다.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19:22:49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