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역 연합집회 첫째날 소식입니다.
전북지역 연합집회 첫째날 소식입니다.
  • 노수선
  • 승인 2005.05.03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철목사님께서는 오래전부터 전북도민의 1%가 구원받을 것을 소망하고 계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북의 인구가 계속 줄면서 걱정을 하지만 우리가 복음을 전하면 전북인구가 100만이 될것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계셨고, 전주는 전도하기 좋은곳, 주님이 일하기에 좋은곳이라는 마음을 전해주셧습니다. 그 마음이 우리에게도 전달되면서 전도를 시작했습니다., 저번주 잠실집회를 예비집회로 허락해 주셨는데, 가판에서 만난 한 할머니와 젊은부인이 계속 교제가 되면서 예비집회때 구원을 받고 잠실집회 말씀을 계속 들었습니다. 오늘 오전에도 포스터와 전단지를 보고 여러명 오셨는데 교제도 하고 점심식사도 하시면서 마음이 가까워졌습니다. 오늘 저녘에서 50여명이 넘는분들이 새로 오셔서 상담을 하셨습니다. 특히 가판을 하면서 박목사님의 책자를 많이 빌려드렸었는데, 그 책을 읽으시면서 오늘 집회를 기다리신분들이 많이 오셨습니다. 목사님은 항상 저희에게 전도를 못하기에 하나님이 하셔야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말씀대로 예비집회때부터 하나님은 신실하게 일하셔서 하나님을 찾는분들을 만나게하셨고, 그들의 마음을 이미 은혜와 긍휼앞에 옮기셨습니다.

롬1:18-32
하나님의 진노가 불의로 진리를 막는 사람들의 모든 경건치 않음과 불의에 대하여 하늘로 좇아 나타나나니 이는 하나님을 알만한 것이 지희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 저희가 이같은 일을 행하는 자는 사형에 해당하다고 하나님의 정하심을 알고도 자기들만 행할 뿐 아니라 또한 그일을 행하는 자를 옳다 하느니라

사단은 우리가 하나님과 연결되는 것을 막기위해 우리의 마음을 높이고 인정하게 만들어서 하나님의 은혜와 긍휼에서 떨어지게 만듭니다. 그러나 하나님앞에 자신을 정확하게 본사람은 은혜를 구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마음이 주님과 연결되는 것이 믿음이고, 주님의 마음이 전달되어서 하나가 되는 것이 믿음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마음을 우리에게 나타내기 위해서 만물에 당신의 능력과 신성을 나타내셨습니다. 그래서 마음이 무너진 그 자리에 하나님의 은혜와 긍휼이 연결되는 것닙니다.
인생이 꼬이십니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아직도 뭐가 남아있습니까? 그것도 아닙니다.
우리 인생이 하나님안에 있을때 하나님의 은혜와 긍휼안에 있을때 가장 복됩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8:52:27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