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 교회에 집회 초청하겠다고 합니다.
자기들 교회에 집회 초청하겠다고 합니다.
  • 선교지탐방
  • 승인 2006.03.11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1일 영상채팅 대화내용입니다}

전희용(hyjeon) : 르완다에서 기쁜소식을 전합니다.
하나님께서 지난 주 르완다 정부에 IYF 등록허가를 받았습니다.
아직 르완다에서는 종교등록을 받지 않아서, 우선 NGO로 IYF를 등록해서 IYF 무료아카데미 교실을 통해 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려고 합니다.
1년 등록을 주신 하나님께서 1년간의 모든 활동에도 축복과 은혜를 베풀어주시도록 기도를 바랍니다.

임민철(mclim) : 목사님 뉴욕 5기 단기선교사 김병조 최창환 윤진민 박지혜 권문경 신주현 김보람입니다.
지난 김성훈 목사님 집회이후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는 역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도 두분이 구원을 받고 교회에 기쁨이 되었습니다.
교회를 위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느끼면서 꿈이 가득한 교회가 되었습니다.
어제 금요일에는 초등학교에 초대받아 수업시간에 IYF를 소개하고 공연도 하고 복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생들이 너무나 즐거워하고 기뻐하는 것을 보고 저희들 마음에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는 뉴욕 맨하탄에 있는 브로드 웨이 42번에서 IYF공연을 계획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박목사님 마음에 있는 미국이 소망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주종식(jsjoo): GNC 5기 일본 도쿄팀입니다.
오늘 사이타마현 사야마시 공민관에서 IYF 주최로 제1회 한국어 말하기 대회가 있었습니다.
소란부시 댄스 공연과 일본어 리얼스토리 공연 및 IYF 사진전을 은혜로이 마쳤습니다.
100여명의 일본인들 앞에서 저희 IYF를 알리고 소개하는 기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우원윤(tuessuper) : 목사님 5기단기선교사 홍은정자매입니다. 어제 선교사님과 같이 블라디보스톡에 도착했습니다.
1년동안 이곳에서 하나님이 일하실 것이 너무 기대되고 소망이 됩니다. 목사님 많이 기도해 주세요.

박영목(ympark) : 안녕하세요 루마니아 단기선교사 조은영 자매입니다. 하나님의 은혜속에서 루마니아에 잘 도착했습니다.
루마니아에는 이탈리아 형제자매님과 헝가리 선교사님과 같이 한마음이 되어 집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루마니아에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루마니아를 위해 많이 기도해주세요.

신원석(wsshin) : 안녕하세요 아르헨티나 단기선교사 김도윤외 5명입니다.
3월 1일부터 5일까지 박정수목사님을 모시고 은혜롭게 집회를 맞쳤습니다. 10여명의 새로운 분들이 매일 와서 복음을 듣고 많은 분들이 기뻐하셨습니다.
이번 집회를 이끄시는 하나님을 보면서 저희 단기들도 아르헨티나에 있는 종의 약속을 보게 되었습니다, 목사님 아르헨티나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임종대(jd5077) : 목사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김성훈 목사님과 리오몬따냐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성훈 목사님을 통해서 룻이 나오미의 하나님을 만나면서 복을 받는것처럼 칠레에 있는 심령들이 복음을 받아들이고 복을 받는 집회였습니다.
매 시간 40명이 넘는 사람이 참석을 하고 4명의 일반교회 목사님들이 참석하면서 복음을 듣고 받아들이면서 감사해 했습니다. 그리고 저희들을 자기들 교회에 집회 초청하겠다고 합니다.
약속이 칠레땅에 떨림을 주는것을 봅니다. 목사님 기도해주세요.

김현수(asempa) : 안녕하세요? 부르키나파소에 도착한 5기 단기선교사 입니다. 너무 좋은 곳에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김상열, 장주현, 박종진, 임갑택, 윤영현, 정재근, 김영호, 박영철, 오세호, 김범섭, 임종대, 박준현, 변태식, 김기호, 이00, 한경호, 우승윤, 임병주, 양성신, 하철, 이희남, 이성철, 김진수, 이충일, 김훈기, 김광운, 박봉룡, 김춘권, 주종식, 최승철, 정연철, 우원윤, 김진환, 김영삼, 정종태, 남진향, 손수원, 정재근, 전희용, 김춘권, 이해영, 김현수, 신동국, 김영삼, 신원석, 송무성, 박영목 선교사님 외 여러 선교사님들께서 채팅에 참여하셨습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20:23:14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