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파라과이> GNC 문화부차관을 만나다!!!
<남미 파라과이> GNC 문화부차관을 만나다!!!
  • 김미정
  • 승인 2006.05.1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10일 오후4시 GNC봉사단은 문화부차관님을 주님의 은혜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번 만남의 목적은 파라과이에 더 많이 IYF를 알리고 IYF를 지지해줄것을 부탁드리려는 목적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차관님 직무실에 도착했을때 그동안 GNC봉사단을 만나보고싶었다는 말씀과 함께 우리들을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문화부차관님께서는 이미 IYF를 익히 알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차관님께서는 GNC봉사단과 자유롭게 이야기 하고싶어 하셨습니다.
특히 IYF가 파라과이에서 하는 일들에 대해서 궁금해 하셨고 요즘 파라과이에서는 IYF가 많이 알려지고 있고 정부에서도 IYF를 주목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문화부차관님께서는 IYF의 행사모습이나 청소년들의 표정을 보시고는 파라과이 청소년들도 IYF와 마음을 함께 한다면 변할 수 있을꺼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이렇게 좋은단체가 파라과이를 위해 일해준다니 고맙다" "앞으로 많은 지원을 하겠다" "이런단체가 있어서 한국이 변하는것 같다" 등 IYF는 세계를 변화시킬 단체라며 기뻐 하셨습니다.

파라과이는 주님의 은혜가 넘치는 곳입니다. 안되는일도 되게 하시는 하나님! 그리고 모든부분에 하나님이 GNC봉사단을 도와주시는것을 보면서 저희들은 감사한 마음이 있었습니다. 파라과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20:44:23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