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참된 안식을 누리고 있습니까? -성경세미나
마음에 참된 안식을 누리고 있습니까? -성경세미나
  • 박인숙
  • 승인 2000.09.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동서울교회 성경세미나가 이제 하루남았습니다.







" 하나님과 인간 사이의 생각의 차이는 엄청납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려면 `이사야 55장 7절-악인은 그 길을, 불의한 자는 그 생각을 버리고 돌아오라` 우리의 생각을 조금 고쳐서가 아니라 완전히 버리고 돌아가야합니다."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라` " 안식일의 주인은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은 인간들에게 안식을 주기를 바라십니다. 안식일의 주인인 예수님게 들어가버리면 모든 죄에서 뿐만 아니라 행위, 그리고 인생전체가 다 쉼을 누립니다. 하지만 사단은 그 말씀을 하신 하나님의 마음을 가리우고 그저 행위로 지키도록 간교하게 속입니다. 겉으로는 `주님`하지만 깊이 들어가면 마음의 주인이 하나님, 예수님이 아니라 자기가 주인이기 때문에 쉬지못하고 끊임없이 일을 합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이 마음에 주인인 사람은 안식을 누립니다."

혹시 자신의 마음에 예수님의 안식이 있으세요? 마음에서 분명히 예수님, 하나님께 속해진 삶을 살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말씀을 들어 보세요. 말씀은 분명히 여러분께 안식을 드릴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 성경세미나 안내 -

일시 : 2000년 9월 25일부터 29일까지(월∼금) 밤-7시 30분,낮-10시 30분
장소 : 동서울교회 예배당
강사 : 이상완 목사(익산은혜교회)
연락처 : 02)435-0358
E-mail 신앙상담 : hwlee@goodnews.or.kr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20:50:17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