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Beyond the Limit, GBS
[케냐] Beyond the Limit, GBS
  • 하담
  • 승인 2009.04.08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케냐 GBS 입니다.


2009년 4월 7일 오전 10시, 케냐 나이로비에서 GBS방송아카데미 설명회가 있었습니다.

이번 방송아카데미 설명회에는 40명의 지원자들과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케냐에 TV방송국을 허락하시고 방송을 통해 복음을 전하기 원하시는 마음을 우리에게 흘려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한 것은 GBS는 디지털 방송을 준비하고 있는데, 케냐 정부에서 2015년까지 모든 방송을 디지털로 전환할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로서 GBS는 다른 어떤 방송국에 비해 앞선 디지털방송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GBS가 케냐 디지털 방송 시스템의 표본이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또한 케냐에 많은 방송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 있긴 하지만, 곧 새롭게 시작 될 디지털 방송 시스템에 맞는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GBS가 가진 기술을 케냐에 보급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방송 아카데미가 시작되었습니다.

 

GBS대표의 환영사와, GBS 아카데미 교육과정을 소개하고, 김재홍 목사께서 지원자들에게 GBS의 비전에 대하여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마태복음 14장 13-21절 말씀을 통해 처음 케냐에서 마하나임바이블칼리지를 시작할 때, 아무것도 갖추어진 것이 없었지만, 지금은 매달 각 지역에서 모인 450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하는 케냐 최대 규모의 바이블칼리지로 하나님께서 만들어주신 간증을 통해, GBS방송아카데미도 지금 당장의 모습은 최고의 모습이 아니지만, 하나님께서 우리를 최고로 만들어 주실 것이라는 소망을 전했습니다. 예수님이 5천명을 먹이시기 위해 부족하고 연약한 한 소년의 도시락을 쓰신 것처럼, 지금 우리의 모습도 부족하고 연약하지만, 케냐에 복음이 전파되는 곳에 우리를 최고로 만들어 쓰시겠다는 하나님의 마음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어서 현재 공사중인 GBS 방송국 시설을 둘러보고 설명을 들었습니다. 하루하루 모습이 달라져가는 조정실의 모습은 지원자들로 하여금 GBS에서 일하고 싶은 소망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습니다. 전 세계 교회의 기도와 종의 마음에 자리잡은 약속으로 인해 방송국 건물이 최고의 것들로 채워져 가는 것을 볼 때에 GBS의 미래가 너무나 밝고 소망스럽습니다.

 

지원자들은 시종일관 진지한 자세로 설명회에 임하면서, 설명회가 끝난 뒤에 전원이 입학 지원서를 작성하고 돌아갔습니다. GBS 방송 아카데미를 수료한 학생들은 GBS인턴 채용의 기회를 갖게 되며, 케냐 최고의 전문 방송인이 되고, 전 세계 디지털 방송 기술 보급에 핵심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믿음과 소망으로 한발을 내디딘 케냐 GBS방송아카데미를 위해 많은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