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박옥수 목사 신간 기자 간담회
[GNN] 박옥수 목사 신간 기자 간담회
  • GNN
  • 승인 2011.07.17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15일 서울 프라자 호텔에서 박옥수 목사 신간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출판기념회를 가진 후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MBC, 중앙일보, 경기일보, 월간중앙, 뉴스피플, 대한뉴스, 헤드라인뉴스 등 12개 주요 언론사 20여명의 기자들이 저자 박옥수 목사와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기자들은 신간을 출판하게 된 경위와 내용 그리고 보급이나 앞으로의 목표 등에 대해서 큰 관심을 가지고 저자인 박옥수 목사에게 질문을 던졌고, 박옥수 목사는 질문 하나 하나에 진지하게 답변을 해주었다. 아래는 여러 문답들 중 하나이다.


“저는 기독교인인데 목사님들 중 이렇게 선한 일을 열심히 하는 경우는 처음 봐서 너무 감명을 받았습니다. 실제 청소년 문제는 심각한데 문제 해결의 핵심에 대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이권복 경기일보 사장)


“저는 목사로서 성경을 읽으면서 목동인 다윗이나 어부인 베드로가 어떻게 위대한 사람이 되는지를 조사해보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하나님과 마음을 합하면서 전과는 다른 사람으로 달라졌습니다. 제가 IYF 일을 하면서 여러 청소년들에게 마음의 세계를 가르치면서 그들의 마음이 하나님과 하나가 되도록 인도했는데, 수많은 학생들이 변화를 입었습니다. 정말 자기 테두리에서 벗어나 마음이 교류가 되고 하나가 되면 모두 달라지고 장차 다음 세상을 아름답게 이끌게 될 것입니다.” (박옥수 목사)




간담회에 참석한 기자들은 하나 같이 이번 신간이 여러 사회 문제로 인해 어지러운 이 시대를 위한 나침반 역할을 하는 필독서가 되길 진심으로 바랐다.


“먼저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라는 타이틀이 제 마음에 확 와 닿았습니다. 요즘 청소년뿐만 아니라 우리 기성 세대도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고 어떻게 사는지 등 삶의 지표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최근 군부대 문제나 자살 문제가 많이 일어나는데, 이 책이 청소년뿐만 아니라 지식인들도 많이 읽게 되어 이 세대에 꼭 필요한 책이 되었으면 합니다. 정말 이 책은 우리 인생에 꼭 필요한 필독서라고 생각합니다.” (김학진 중앙일보 시사미디어부장)


이번 신간은 7월 18일(월)부터 교보문고, 영풍문고,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서울문고 등에서 동시에 판매를 시작합니다.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아 많은 이들의 마음을 하나님의 마음 안으로 이끌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성원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