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시아스합창단] 2012 크리스마스 칸타타 준비소식
[그라시아스합창단] 2012 크리스마스 칸타타 준비소식
  • 그라시아스
  • 승인 2012.11.2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한해 전 세계 30여 개국을 순회하며 100회 이상의 공연으로 수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린 크리스마스 칸타타가 12월 1일 안산공연을 시작으로 여러분들을 새롭게 찾아갑니다. 올해는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비롯한 20개 도시에서 총 40회의 공연으로 작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그라시아스 합창단은 11월 한 달 동안 IYF 인천센터에서 칸타타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칸타타를 만들고 준비하는 이 시간이 결코 쉬운 과정은 아니지만 합창단 모두가 이 일에 기쁜 마음으로 동참 할 수 있는 것은 우리가 아닌 칸타타를 가장 기뻐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마음을 이끌어 주시기 때문입니다.

이천년 전 예수님께서 베들레헴에 나셨을 때, 이 놀라운 탄생의 소식을 천사로부터 가장 먼저 듣게 되었던 사람은 바로 어두운 밤 빈 들에서 양을 치고 있던 목자들이었습니다.
천사의 소식을 듣고 마을까지 뛰어 내려가 구유에 누인 아기 예수를 직접 보게 되었을 때 그들이 부른 노래를 오늘 날 우리가 노래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목자와 같이 천한 우리들에게 먼저 당신의 탄생을 알리시고 칸타타를 통해 이 기쁨의 소식을 많은 이들에게 전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 형제자매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