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선교센터 신축.수양회, 에레디아 교도소전도 외 채팅 4.28
가나선교센터 신축.수양회, 에레디아 교도소전도 외 채팅 4.28
  • 선교지탐방
  • 승인 2001.04.29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선교회 신앙상담 대화방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성주] 박 목사님 안녕하세요?

[박옥수목사] 안녕하세요

[조성주] 주님이 에레디아 주에 교도소 성경공부 문을 열고 계십니다.

[박옥수목사] 감사합니다

[조성주] 매주 목요일 오전마다 형제들과 방문해서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김창규] 목사님 안녕하세요?

[조성주] 베드로라는 유명한 교육재단 이사장 되는 분이 얼마나 말씀을 달게 받는지요!

[박옥수목사]

[조성주] 고난을 통해서 자신의 영혼을 돌아볼 수 있는 것이 너무나 감사합니다.

[조성주] 주님이 은혜를 입혀 주셔서 꼭 목사님을 모시고 이 곳에서도 집회를 가졌으면 합니다. 기도해 주세요.

▷장만길◁ 비밀번호 창이 두달 이상 안 떠서 가나 소식 전하기가 어려워서 귀속말 창을 이용해봅니다.

▷장만길◁ 지금 가나 교회는 선교센타 신축공사, 1층 바닥 콘크리트를 앞두고 있으며, 5월 2일부터 전충렬 목사님 강사로 서부 아프리카 교회들의 세미나와 특히 5월 11일 부터 16일까지 가나수양회가 있습니다. 이 모든 복음의 일에 전국교회의 기도로 은혜를 입고 싶습니다.

[조성주] 주님이 에레디아 주의 교도소 성경공부 문을 여셔서 매주마다 15명 정도 말씀을 듣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이 곳에서 귀한 복음의 열매들을 취하시길 바랍니다.

[박영준] 하나님께서 최근에 광주 고등학교에 성경공부를 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 주셔서 선생님들이 7명 모이고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마다 특별활동 시간에 말씀을 전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우종기] 상 페테르부르크 인근의 한 시골에서 수 개월째 성경 공부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구 약 3,000명 정도의 작은 동네인데 몇몇 사람들이 구원을 받으면서 영적 전쟁이 눈에 보이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전엔 이 시골을 찾던 전도자들도 뜸했는데 저희들 성경공부 시간에 맞춰 특별히 3명의 목사들이 작은 시골을 찾아 각기 모임을 가졌습니다. 하나님이 일하실 줄 압니다.

[이OO] 박OO 목사님을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현재 공안에 연금 중인데 연락도 할 수 없고 공안 측에서는 사모님을 찾고 있고 만일 사모님이 출두하지 않을 경우 계속 구류를 시키겠다고 하고 있습니다. 5일째 연금 중인데 이 일을 위해 교회의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이 밖에 박옥수목사, 최전은, 최용석, 신재훈, 신원석, 권오선, 김수연, 오OO, 임민철, 하철, 류의규, 남경현, 김부치, 김OO, 김범섭, 양덕만, 박찬수, 김노아, 이원희, 김학철, 김진환, 이헌덕, 신OO, 정영민, 박OO, 남진향, 김진희, 김영주, 주종식, 김삼권, 조성화, 최승철 선교사님 등이 채팅에 참여하셨습니다.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22:17:30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