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전도여행 준비 소식 외 - 8.18채팅
아프리카 전도여행 준비 소식 외 - 8.18채팅
  • 선교지탐방
  • 승인 2001.08.1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림☜기쁜소식선교회 신앙상담 대화방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박옥수목사] 신재훈 형제 안녕 하세요

[신재훈] 안녕 하십니까? 목사님

[박옥수목사] 이용재 목사는 21일 척추 확장 수술을 받습니다.

[신재훈] 예

[박옥수목사] 좋아질 전망입니다.

[신재훈] 예

[박옥수목사] 나는 내일 서울로 가서 20일 케냐로 가요

[신재훈] 목사님 저희도 종들의 기도와 은혜 가운데 잘 지내고 있습니다 예

[신재훈] 하나님이 교회를 잡고 계시면서 이끌고 계심을 보면서 감사했습니다

[정영민] 안녕하십니까?

[이해석] 안녕하십니까?

[이해석] 할렐루야! 아멘...

[이해석] 케냐 나이로비 집회를 위해서 많이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해석] 특히 말씀을 전하실 종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해석] 이번에 케냐 나이로비는 City Hall(약 500석)을 준비해서 집회를 갖게 되겠습니다.

[이해석] 이번 주에 케냐 나이로비 전도를 하던 형제들이 경찰에게 가끔 체포되기도 하고 도망 나오기도 하면서 종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해석] 또 한가지 기쁜소식은 목사님께서 나이로비 집회를 하시는 도중인 23일 경에 키스와힐리 어로 번역된 죄사함 책이 나오게 되겠습니다. 할렐루야 ! 주님을 찬양합니다.

[조성주] 코스타리카에서 조성주 형제입니다. 주님이 은혜를 입혀 주셔서 엊그저께 전화선이 연결 되었습니다.

[조성주] 주님이 이번에 땅을 구입하게 하시면서 주님이 교회와 종들 앞에 은혜를 입게 하시고 형제,자매들 마음도 부담을 통해서 더욱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음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화선도 이전에 6개월이 걸린다는데 이웃에 훌리오라는 분이 마음을 열고 전화선을 빌려 주었습니다. 506-250-5669 입니다. 무엇보다도 인터넷을 통해서 목사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인터넷이 생명선이라는 목사님의 말씀이 얼마나 실감되던지요.

[이해석] 금번 박옥수 목사님을 모시고 갖게 되는 나이로비 집회를 위해서 T.V 광고와 신문, 라디오 광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지역에 있는 사람들이 집회에 대하여 문의가 들어오고 참석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목사님 집회를 갖고 있는 도중인 23일 경에 키스와힐리 어로 번역된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 책이 출판되어 나오게 되고 또한, 케냐의 위마나 목사님을 통해 불어로 죄사함책을 번역하고 있는데 8과 까지 약 80%이상의 번역이 마쳐졌습니다. 주님께서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역사하시는 일들을 볼 때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헌덕] 이번 IYF와 한국 방문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키옙 교회에 저희 가족이 도착해 형제자매들과 만나 교제도 하고 저녁에 예배도 가지면서 풍성한 교제와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온통 한국 교회와 IYF 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그리워하며, 각자의 마음에서 한국 방문을 기약하는 주님을 향한 소망을 가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주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가 한국교회와 박 목사님, 그리고 여러 종들을 통해 분명히 보았습니다. 이번 한국 방문 기간 동안 저들 영혼에 입히신 주의 은혜과 말씀 앞에 큰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곧 있을 아프리카 전도 여행 속에 한없는 주의 은혜와 역사가 함께 하길 바랍니다.

이 밖에 김부치, 송무성, 김수연, 박상용, 박찬수, 박준현, 정운정, 박정수, 김범섭, 류동화, 김진환, 이원희, 남진향, 윤 종수, 양덕만, 신원석, 김영호, 류의규, 안종령, 최용석, 안OO, 김동성, 남경현, 이OO, 하 철, 박OO, 김창규, 함인오, 이OO, 김삼권, 주종식, 최승철, 오OO, 김태호, 윤영현, 임민철, 조성화, 우종기, 홍 석권, 김재홍, 김도현 선교사님 등이 채팅에 참여하셨습니다.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22:43:26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