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 IYF설명회를 마치면서...
부천대학 IYF설명회를 마치면서...
  • 이통영
  • 승인 2001.11.16 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 부천대학에서 IYF설명회를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진행되고 마침을 참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하여 저희 부천대학에 비록 많은 인원은 아니지만 저희 학교 안에 학생들 6명이나 IYF회원에 들고자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되어졌습니다.
지금은 너무 작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그 6명 학생들 마음안에 IYF가 심어지게 되었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이고... 하나님이 6명 한사람 한사람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어서...
복음의 일꾼으로 쓰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IYF설명회를 준비하면서도.. 하나님이 도우시는것을 보게 되었을때 참 감사한 마음이 있습니다.
하나님이 학교 관계자분들의 마음을 붙잡고 계셨고 그분들의 마음을 IYF에 대하여 마음을 열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도와 주셨습니다.
이 설명회를 위하여 경인지역 간사님들께서 마음을 많이 써 주셨고..
간사님들께서 한부분 한부분 준비를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 밖에 할말이 없습니다.
저는 이번 설명회를 준비하는데 있어서.. 마음에 부담감을 참 많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부담감들 때문에.. 오히려 설명회를 준비하는데.. 방해가 되었을 뿐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을 의지하며 설명회를 준비하시는 간사님들을 보았을때 제 마음에서 정말 하나님이 세우신 간사님들 이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마음에서 때로는 정말 부담스러워서 피하고만 싶을때가 많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설명회를 통하여 저희 부천대학에는 IYF가 없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겠다 싶은 마음이 들어집니다. 저희 학교 학생들은 정말 관심이 없는 학생들이 참 많습니다. 마음도 너무 매말라 있는 학생들인데.. 그 학생들의 마음에 이 IYF가 정말 힘이 되었으면 좋겠고.. 하나님이 IYF를 통하여 저희 학교에 일하실 것들이 정말 마음에서 기대가 됩니다.
하나님이 세우신 약속의 말씀이 메마른 저희 학교에도...
뿌려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Tomorrow about this time..)
내일 이맘때에..
바뀌어질 학교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23:48:15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