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타리카교회 최근 소식
코스타리카교회 최근 소식
  • 박성애
  • 승인 2000.0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글은 코스타리카의 훌리오 형제님이 영문 계시판에 올린 글을 번역하여 놓은 것입니다.

====================================================================

코스타리카의 교회는 알베르토 형제와 그의 자매와 가족을 Heredia지방 사역자로 파송하는 일을 준비중입니다. 우리는 그 지방에 교회를 시작할 만한 적당한 장소( 집)을 기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노력과 상관없이 아직 마땅한 곳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알베르토 형제의 두 아들과 딸은 그 지방의 학교에 이미 등록이 되었지만 아직 그들이 사역하고 살집이 찾아 지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조성주 선교사님께서 알베르토 형제와 다른 형제들에게 교회를 일찍 떠나서 집을 다시 구해보라고 하셨습니다. 여러분이 우리와 함께 기도해 주기를 바랍니다.

알베르토 형제의 자매 Flor는 선교학교에 있는 모든 시간 동안 그녀의 믿음에 대한 심각한 시험을 당했었습니다. 지난 일요일 까지 말입니다. 우리가 그녀의 간증을 들었을 때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얼마나 은혜롭게 우리 교회를 인도하시는 지 볼 수 있었고 그 자매를 가르치시는 지 알 수 있었습니다. 새 가족이 등록된 후 최근에 총 17명의 사람들이 코스타리카 교회 선교학교안에 거합니다.

우리는 코스타리카에서 일어나는 복음의 역사를 볼때에 하나님 앞에 매우 소망스럽고 하나님이 우리안에 일 하실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우리는 Heredia지방에 작은 복음 집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집회는 1월 20일에 시작될 것이고 22일 까지 밤시간만 계속 될 것입니다. 이 모든 모임에 참석한 사람들은 3일 동안 이 날들을 위해 빌린 차로 참석하게 될 것입니다. 주님께서 교제할 수 있는 많은 영혼을 보내주시며 이 들중 많은 사람들이 거듭나서 새로운 삶을 살 수 있게 되기를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주전부터는 60명 이상의 사람들이 코스타리카교회 일요일 아침예배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주일학교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서 많은 일꾼이 필요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영생의 메세지를 들을 수 있게 우리를 보내셨습니다. 우리는 하나님 앞에서 정말 감사를 드리고 우리를 방문한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의 더 많은 은혜를 구하게 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영광을 돌립니다.

예수님 안에서 훌리오
Julioh@goodnews.or.kr
"Taking the Gospel to the ends of the Earth."
"Walking with our Lord until His Return..."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18:21:43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