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실버잔치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와 복음 전해져
[아산] 실버잔치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와 복음 전해져
  • 이은희
  • 승인 2023.12.2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연결된 실버들과 지인들 초청, 복음 전해
- 온궁예술단과 초청가수 공연, 각 부서마다 다양한 공연 펼쳐
초청된 지인들, 실버들의 단체사진
사회자의 진행

12월 24일 오전 10시30분에 크리스마스 실버잔치가 기쁜소식아산교회에서 열렸다. 

아산 실버대학 활동영상과 신나는 캐롤 음악으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 영상에서는 올 한 해 아산 실버대학의 활동을 볼 수 있었다. 

온궁 예술단 장구난타 공연, 가수 이연화, 노래강사 이경애, 건강체조 강사  윤은숙님의 공연


이어 건강댄스가 진행되었고, 온궁 예술단의 장구난타 공연, 초대가수 이연화의 노래를 들으면서 분위기가 한껏 올랐다.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귀여운 오공주 팀은 '7공주 러브송'을 부르고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에 맞춰 크리스마스 댄스를 선보였다. 청년들로 구성된 복덩이들의 '복 내려온다 '공연은 코믹한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듣기 전 마음을 정리하도록 해주었다.

노래 강사 이경애의 노래 '소풍같은 인생' 외 1곡을 들었다. 그라시아스합창단의 캐롤을 듣고 나서 최승호 강사의 강연을 들었다. 

복덩이들과 오공주들의 공연
최승호 강사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강연했다.

최승호 강사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설명하였고, 이사야 53장을 전하면서 예수님의 탄생과 죽음은 죄를 대신한 죽음이며, 모든 사람이 다 죄에서 벗어났다며 복음을 전했다.

40여 명의 아산시 어르신들과 지인들이 참여하였다. 그동안 찾아가는 실버대학으로 어르신들을 방문했는데, 어버이날 효잔치, 봄 실버힐링여행(서울, 대전), 여름 소풍나들이(김천), 가을 효잔치, 전주 한옥마을 여행으로 어르신들과 만나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