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명과 전도 여행과 체코에서의 연주
20명과 전도 여행과 체코에서의 연주
  • 선교지탐방
  • 승인 2003.05.20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7일 영상채팅 대화내용}

주종식(jsjoo) : 이번 동경집회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너무 귀한 은혜를 허락해 주셔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지난 집회 후 주일 예배 때는 새로운 형제자매들이 20명 월요일 2명 주일예배에 참석해서 주님 앞에 감사하고 영광을 돌릴 수 있었습니다.
목사님 또 일본교회를 방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박준현(junhpark) : 지난 주에 레이노사라는 국경 도시와 모렐로스 두 도시에 전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귀한 분들이 많았습니다.
다녀오면서 이 두곳에만 하나님이 준비하신 심령들이 있겠나 하는 마음이 들면서 우리들 마음에 새롭게 복음을 향하는 뜨거운 마음을 일으켜 주시고, 일꾼들이 너무나 많이 필요하다는 마음이 들면서 새롭게 선교학생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멕시코를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요.

권오선(oskwon) : 지난 유럽수양회 때 체코 프라하의 관광지에서 단기선교사들이 춤과 노래를 하며 영혼들을 초청했습니다.
그 초청을 받고 한 명이 연결되어 계속 모임에 나오고 있습니다. 단기선교사들이 그것을 계기로 담대함을 얻어 이 달 말에 괴팅겐 대학을 시작으로 해서 각 도시의 대학에서 바이얼린, 플륫 연주도 하고, 노방전도하며 iyf도 알리고 전도할 계획입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 한경호, 안00, 손00, 이충일, 양인식, 신원석, 오00, 이00 김도현, 김진환, 임00, 이진호, 김기호, 정종태, 홍석권, 송무성, 최전은, 박정수, 김창규, 한이용, 유상록, 박철용, 김영호, 민웅기, 박준현, 박상용, 안종령, 이원희, 조성화, 이대도, 윤영현, 김선철, 박찬수, 이헌덕, 함인호, 김범섭, 이희문, 권오선, 우종기, 김부치, 김춘권, 신재훈, 정영민, 이원태, 남경현, 김상열, 최호재, 김병주, 이강우, 조영주, 류동화, 오00, 김석일, 신성길, 이충학, 김태석, 김진희, 최승철, 박성수, 임민철, 박영철 선교사님께서도 채팅에 참여하셨습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3:45:34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