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전도집회 소식
페루 전도집회 소식
  • 신재훈
  • 승인 2003.05.24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페루에서 문안 드립니다.

현재 이곳에는 페루와 볼리비아 현지 사역자 부부들 그리고 단기선교사 임종대, 이강용 형제등이 차 덕상 장로님댁에서 모여서 조 성주 목사님의 통역으로 영상 채팅에 참여 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부터 목요일까지 이곳 리마의 미라 플로레스 실내 체육관에서 콜롬비아의 조성주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성막을 통해 나타난 죄사함과 거듭남의 비밀이란 타이틀로 세미나를 가졌습니다.

이번에는 집회 두주전 부터 복음 전도법을 훈련하는 시간을 통해 일반 형제 자매들이 이번 집회에 개인 전도를 담당할수 있도록 준비를 했습니다.

19명의 영혼이 구원을 확신 했고 43명의 상당 카드가 나왔습니다.

강사로는 콜롬비아 조 성주 목사님 내외분과 단기 선교사 이강용 형제가 동행을 해서 왔습니다. 그리고 볼리비아의 세 전도자 분도 함께 와서 집회를 도와습니다.

주님의 은혜 가운데 물로 포도주를 만드시던 주님이 우리 부족을 잡으셔서 아름답게 나타나 주셔습니다. 액정으로 성막의 장면을 한장식 함께 보면서 집회를 가졌고 iyf식으로 청소년 형제 자매들이 댄스및 찬송을 담당 했습니다. 저녁으로는 400석의 좌석이 거의 다 차도록 많은 영혼이 왔는데 형제 자매들이 부족함도 많지만 함께 집회를 담당할수 있어서 감사 했습니다.

그리고 금.토,일은 현지인 사역자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한주간 박 목사님의 마음을 따라 복음을 섬길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끝으로 이곳의 모든 현지 사역자들이 문안 드리고 볼리비아 사역자들은 볼리비아에 꼭 한번 오시랍니다.

영상채팅때 소식을 올리려고 했는데 시간이 늦어서 여기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사진과 함께 올리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십시요.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3:46:30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