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전도여행> 타코마 대전도 집회 소식
<북미전도여행> 타코마 대전도 집회 소식
  • 민성수
  • 승인 2003.09.06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목사님을 모시고 미국 타코마에서 대전도 집회가 은혜가운데 진행되고 있습니다. 타코마 교회가 세워진 후 처음으로 목사님을 모시고 가지는 집회로서 많은 형제자매님들께서 기다리셨고 기대와 소망으로 시작했던 만큼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것을 볼 수있습니다. 먼저 하나님께서 최전은 목사님께 마태복음 22장에 `모든 것을 갖추었으니`라는 말씀을 허락하시면서 저희에게 소망을 갖게 하셨는데 그 약속대로 정말 많은 영혼들이 집회에 참석하면서 말씀을 듣고 변화를 입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약 300여석 정도되는 Best Western이라는 호텔의 강당을 빌려서 가진 이번 집회는 기성교회에서 많은 핍박이 있었지만 하나님께서 그런 비난속에서도 갈급한 심령을 하나하나 보내주시면서 저녁마다 약 100여명씩 되는 영혼들이 참석하면서 그 강당이 가득차게 하셨습니다. 많은 비난으로 마음이 닫혀있던 분들이 목사님께서 차근차근 말씀을 전하시는 동안 마음문을 여셨고 또 복음을 받아들이셨습니다.


박목사님께서도 타코마 집회를 기뻐하시면서 다음에도 또 타코마에 오고싶다고 말씀하셨을 때 저희마음에 소망이 있었습니다. 이번 집회를 시작으로 타코마를 복음으로 덮으실 하나님 앞에 감사한 마음이 있습니다.

다음에 가질 후속집회와 또 이어지는 멕시코 대전도 집회를 위해서도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5:18:12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